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니홈 Mar 07. 2021

47년된 50평아파트 셀프인테리어 1년살아본 후기

1년살아본 후기

https://youtu.be/M3Z-QLJzgS8


작년 1,2월에 배관,난방 공사를 포함해서 올수리를 마치고 입주하여 벌써 1년이 되었네요~
47년된 50평아파트라 너무 겁이 났지만 무모했던 도전을 잘 마치고 입주하여 1년간 아주 잘 살고 있답니다 ㅎㅎ
모든공정 공사가 잘 되어 어떤 문제도 하자도 없이요 :)
첫 입주했던 모습만큼 완전 깔끔하진 않지만 (사람 사는 집이다 보니 매일 모델하우스처럼은 못살겠네요 ㅎㅎ) 지금 살고있는 그대로 영상에 담아보았어요 :)

#셀프인테리어 #반셀프인테리어 #50평아파트 #아파트인테리어

작가의 이전글 셀프인테리어, 공사를 시작하다9(계량기필터 설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