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뮤비 파일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R POST Jan 08. 2017

바다의 뚜껑...안 좋아하는 딸기빙수를 팔다.

상처


등 뒤로 네온사인이 비친다. 빽빽한 건물들 속에 내가 비집고 들어갈 공간이 없다. 
돌아가자. 고향으로... 
거기서 내가 하고픈 일을 하자. 


희망


좋아하는 것을 하자. 내가 좋아하는 것. 

하지만 ...현실은...

바다에 누워 하늘을 본다. 눈을 뜰 수 없다. 나의 낭만적인 꿈은 벗어나고픈 현실일 뿐이다. 
내가 떠나고픈 고향의 현실을 마주하자, 난 깨달았다. 

난 단지... 도시를 떠나왔을 뿐이다. 



변화


생각했다. '변화는 생각이 아닌 작은 행동에서 시작된다.' 그래서 아이가 좋아하는 딸기 빙수를 개시했다. 

맛있다. 



Understand different 
HRC

매거진의 이전글 자백, 무엇이 잘못인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