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드슬랩이 인기일까? ... 로이스트 우드슬랩

by HR POST
44.jpg?type=w966


왜? 우드슬랩이 인기일까?


갑자기 궁금했다. 왜? 우드슬랩이 인기일까? 기존에 있던 테이블도 많은데... 어느 날 갑자기 사람들이 우드슬랩을 찾기 시작했다. 역으로 궁금했다. 왜 사람들이 우드슬랩을 좋아하는 것일까?


18.jpg?type=w966


우드슬랩은 단순하다. 나무의 단면을 그대로 테이블로 만든 것이다. 그래서 새롭기도 하지만 낯설기도 하다. 기존의 제품들과는 다른 디자인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기존 테이블과는 다름을 갖고 있다. 나무 한 그루가 직접 공간으로 들어온다는 느낌 때문이다. 그리고 삶의 공간 중심에 위치한다. 아파트 공간에 나무 한 그루가 들어온 느낌이다. 사무실에 나무 한 그루가 들어온 느낌이다.

자연의 있는 모습 그대로. 그렇게 인간은 처음부터 자연과 공존하기를 원초적으로 원하고 있었다. 우드슬랩은 그런 인간의 욕구를 조금은 반영한 것이 아닐까 생각했다.


13.jpg?type=w966


정원이란?

언젠가 미래 도시에 대해서 생각해 본 적이 있다. 과연 미래 도시가 제5원소에 나온 장면 처럼 빌딩들이 울창한 첨단 도시일까?

아닐 것 같다. 미래 도시는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도시가 아닐지.. 그 미래 도시 안에 정원이 존재하고 그 정원은 인간과 교감한다. 자연과 인간의 공존이다.

영화 아바타를 봐도 그렇고, 뉴욕의 센터에 센트럴 파크가 있는 것도 그렇고, 인간은 숲과 함께 하고픈 본능이 있다. 그것이 미래 도시의 모습이 아닐지...

%EB%8B%A4%EC%9A%B4%EB%A1%9C%EB%93%9C.jpg?type=w966


순천을 간 적이 있다. 순천은 어떤 도시일까? 순천은 정원의 도시였다. 숲과 도시가 함께 공존하는 도시였다. 거기서 영감을 얻었다. 미래는 자연과 인간의 공존하는 도시로 나아갈 것이다. 인간과 자연의 공존이 삶이 중심이 될 것이다.


22.jpg?type=w966


집의 미래


집의 미래도 바뀌고 있다. 더 이상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니다. 집은 미래의 공간이다. 자연과의 공존이 존재하고 그곳에 질서가 존재한다 집이 어떻게 디자인되느냐에따라 삶의 디자인도 바뀐다. 인테리어는 더 이상 화려함만을 강조하지 않는다.

우드슬랩이 변화의 중심에 있는 것은 아닐까? 다른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 하지만 단지 확신할 수 있는 한 가지는, 테이블은 매우 중요한 공간이라는 점이다. 대부분의 생각은 테이블 위에서 시작된다. 대부분의 대화가 테이블에서 시작된다. 맛있는 식사 문화도 테이블에서 시작된다. 테이블은 시작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미래를 향한 방향성이 테이블 위에서 시작된다. 그곳에서 미래를 꿈꾸고 삶이 변화된다.



우드슬랩은 디자인 이상의 의미가 있다. 미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정서적인 디자인도 공존한다. 사람들이 원하는 욕구. 그것은 미래와 맞닿아 있는 것이 아닐까?
이제는 테이블이 단순히 무언가를 올려놓는 곳이 아니다. 이제는 그곳엔 사람들의 변화가 있다. 그렇게 사람들은 변하고 있다.



로이스트 우드슬랩
Contact us:
www.rawistwood.com
https://www.instagram.com/rawist_woodslabs/
rawistwoodslabs@gmail.com
문의 010-4953-7105

1_1.jpg?type=w773


keyword
작가의 이전글비교... 그 공허함... 로이스트 우드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