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0명
-
양양러너
강원도 양양에서 삼남매와 함께 살고, 바닷가를 달리고, 가끔 쓰레기도 줍는..그런 이야기를 해보렵니다.
-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
티릴리
IT 플랫폼 개발 전문회사 티릴리입니다. 다양한 Web & App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얻은 인싸이트, 경험담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
태인
기억은 잊히지만 기록은 역사가 된다. <줬으면 그만이지> <풍운아 채현국> <대한민국 지역신문 기자로 살아가기> <SNS시대 지역신문 기자로...> 저자.
-
즐거운 사라
오랜 브런치 공백기. 유언을 쓰기 시작하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전적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 섹스칼럼니스트, 기자, 강사]
-
윤이삭
IT, 마케팅, 미디어 그 사이 어디에선가 열심히 또는 나태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과학동화 [달콤 짭짤 코파츄] 시리즈의 저자입니다.
-
퇴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0년간 정규직으로만 총 6군데 회사를 다녀본, 부끄러운 이직러. 인사,교육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에 대한 생각들을 나누고자 함.
-
모두맑음
진솔한 삶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