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8
명
닫기
팔로워
18
명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금옥
칠십이 되어 글쓰기를 시작한 열정 만수르입니다. 3남매의 엄마이자 두 명의 작은 손자를 둔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kc
k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dela
인생을 여행하는 중. 읽고, 쓰고, 겪어보고, 고민하며 나온 생각을 돌아보다.
팔로우
Ella Song
뉴질랜드에서 육아 하며 글 쓰는 내과 의사
팔로우
김 리
김 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Frank
Fran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지연
남자넷과 삽니다. 생활 속 성찰, 독서, 소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James
Jame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여의도 오빠
IT와 투자의 신박한 만남!! IT, 경제, 주식, 부동산 등 다각적으로 분석하여 즐거운 투자를 합니다. Youtube '여의도 오빠'를 구독해주세요^^
팔로우
박지아피디
여기는 브런치 핫플레이스 . 예능프로그램 피디로 28년 지내온 경험과 인생노하우를 씁니다. 남들 웃기려 얼마나 울었는지 나누고파요 ㅎ MBC <이상한나라의 며느리 >기획연출
팔로우
지윤
27살,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지은
박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구르미
1인 가구 / 비혼 여성 / 여행중독자 / 외국어쟁이
팔로우
Joy
영어강사 10년 차, 두 아이의 엄마이자 사모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한때는 피아노로 마음을 표현하던 사람으로, 지금은 말씀과 루틴으로 아이를 키우며, 나의 삶도 다시 세워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