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42
명
닫기
팔로워
242
명
WAFFLE
누구보다 행복해지고 싶지 않습니다.
팔로우
김혜진
김혜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따숩한 하루
육아의 치열한 틈새에서 ‘나’라는 본연의 빛을 건져 올리는 인트로버트 작가입니다. 돌봄과 고독, 관계의 여백 속에서 삶의 태도를 사유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종찬
강종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청빛
14년차 상담교사로 내면을 돌보며 빛을 밝히는 여정을 걷고 있습니다. 마음의 진동을 글로 기록하며 나의 진실에 가까운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강진숙
강진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Cyrano
사람과 브랜드의 꿈을 키우는 해몽인
팔로우
KS
K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덧셈기계
자칭 (S) 상상분야 크리에이터! 1.덧셈기계(AI)와 함께, 세상 모든것에 관한 상상을 합니다. (1부 완결, 2부 연재중), 2. 22세기, 2100년을 상상합니다.
팔로우
per se
예술 작품과 나와 내 일상이 완전히 연결되는 순간을 즐깁니다. 그 수수한 순간을 나눕니다, 전시 정보나 지식을 넘어서는 마음을.
팔로우
장수정 Sujeong
장수정 Suje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동언
동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토
UI 디자인과 프론트엔드 개발을 하고 취미로 글을 씁니다. 테크놀로지와 문화의 접점에서 일어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yongee
경험하며 생각한 것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강환
이강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itsSunny
글로벌 환경에서 UX/UI 디자인과 디자인 시스템을 다루고 있습니다. 브런치에는 실무 속에서 얻은 인사이트와 디자이너로서의 고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PhD 영초이
과학과 삶의 경계에서 사유하는 신약 개발 연구원. 미래를 고민하는 이들에게 작은 영감을 줄 수 있길 바라며.
팔로우
I 독자
I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