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이손끝
단안 시각장애인, 한쪽 눈으로 그리고 쓰는 편집디자이너. 다섯살 아이의 눈부신 말들을 받아적다가, 나를 말하고 싶어졌다. 심리상담사이자 ADHD인 남편과 결혼 6년차.
팔로우
soulblue
PD로 일하고 있습니다. 영상이 지겨울 때 이것 저것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주로 정리용입니다. soulandu@naver.com
팔로우
유노유보
평범한 회사원이었다가 공인노무사, 여의도 국회 보좌관, 그리고 다시 공인노무사로 돌아왔습니다. 정치에 관한 글, 수험생활, 노동법과 HR 관련 리뷰 등을 씁니다.
팔로우
원의림
서울대 로스쿨 출신 강서구 토박이 여성변호사, 마곡변호사. IST(F)P 변호사. 게으르지만 부지런하게 살려고 노력합니다. 업무와 무관한 개인적인 것들도 기록합니다.
팔로우
권수현
페미니즘/문화 이론을 공부했고, 영화와 그림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사이의 글
쓰고 읽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듭니다. 함께 하면 평생 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2018년부터 글쓰기모임 사각사각을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늘도맑음
서울대 중문과. 11년차 대기업 직장인. 노무사 자격증과 자동차 정비기능사 보유. 무엇보다 글쓰기 좋아하는 애둘맘.
팔로우
Young Choi
Entrepreneur
팔로우
강보식
제주생활습관여행 가이드 & 영어관광통역안내사
팔로우
민주적 사회주의자
‘민주적 사회주의자’는 ‘이념이 있는 대중정당’을 지향하며, ‘민주적 사회주의’를 기치로 정치활동을 펼쳐나가고 진보의 세대교체를 이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강양이
-
팔로우
유찬근
프로 잡학러와 유사학문 종사자, 이야기꾼 워너비입니다. 남의 글을 '잘' 읽어주고 싶은데, 신통치는 않습니다.
팔로우
아멜리아
나름다운 삶을 살기 위한 여정의 기록들. jyjoo020@gmail.com
팔로우
박정훈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이만하면 괜찮은 남자는 없다>를 썼습니다. sometimes87@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