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아픈사람돕는사람 Jan 24. 2024

모두의 덕분으로 받는 인정과 감사

(고객님의 편평사마귀 치료후기)

고객님께서 블로그후기를 남겨주셨다는 스카이프를 전달받았다.


' 안녕하세요! 000 환자입니다.

제가 여기 병원에서 치료받는 순간.

감동받았던 경험을 남편에게 이야기했어요.

그랬더니 남편이 여기 병원 포스팅했는데 괜찮을까요? '


나보다 먼저 전달받음과 동시에 글을 확인해본 선생님들이 코멘트한다.


(고객님의 편평사마귀 치료후기 jpg)

' 실장님, 블로그 읽어보니까 엄청 정성스럽게 잘써주셨어요. '


' 자격없는 제가 이런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건,

환자를 잘고쳐내기위한 마음으로 성심성의껏 치료 잘하는 우리 원장님들 덕분.

저의 손과 발, 그리고 귀와 입이 되어주는 우리 피부관리사선생님들과 데스크 선생님들 덕분이에요. 감사합니다. 우리 선생님들! '


자주 느끼는점을 사실대로 우리 쌤들에게 전했다.

오글거리고 민망한지 데스크 코디선생님들이 어깨를 으쓱하며

몸을 꽈배기꼬듯 꼰다.

오늘도 내가 할수있는 일이 있는곳에서 아픈사람들을 도울수있어  감사한 하루.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의 언어, 공진단 &경옥고로 전해보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