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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by
아픈사람돕는사람
Jul 13. 2024
업무 관계시 서로 소통하는 대화습관
[ 업무 관계시 서로 소통하는 대화습관 ]
1. '저는~ 하고 싶은데, 도움이 될지, 불편하신지 여쭙습니다 '
-> ~ 가 필요하시군요!
2. '~해주셔서 도움 되었습니다. ~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필요한거 있으시면 또 말씀주세요
3. '~덕분에 ~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의 능력 덕분에 제가 도움을 톡톡히 봤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4. '무슨 말씀인지 알겠습니다. 잘 이해했습니다. '
-> 커뮤니케이션, 알고 모르는부분 끝맺음.
5. '무슨 말씀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정확하게 알려주시겠어요?'
-> 커뮤니케이션, 자세히 모르는부분 정확하게 파악하기
.
.
keyword
소통
커뮤니케이션
업무
아픈사람돕는사람
소속
이원행화접몽한의원
직업
매니저
우리 병원의 문제? 현장에서 답을 찾다!
저자
아픈사람들이 행복해질수 있는 마법과 같은 가치를 제공하는 김윤경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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