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7
명
닫기
팔로잉
667
명
와사비찡
와사비처럼 찡해지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코끝이 찡해질 수도 있고 얼얼한 맛이 될 수도 있습니다. 작은 것으로도 변주를 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문엘리스
소설을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 가족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설애
시를 사랑하는 글미로 설계자, 일상의 無用을 낚기로 하다. ※ 주의 : 미로 속에서 출구를 못 찾아도 책임지지 않음
팔로우
조희진
베를린에 살고 있습니다. 예술행정을 공부했고 현대 미술과 사진 전시에 관한 리뷰를 오랫동안 써왔습니다. 베를린에사는 한국인으로 예술 및 살아가는 얘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마디
사소하지만 지나칠 수 없는 마음을 글로 적습니다. 작은 기쁨을 발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노하 Norway
북유럽 노르웨이 거주 중, 국어 교육 및 한국어 교육 전공, 글작가를 돕는 작가 크리에이터 / 종이책 <노르웨이 엄마의 힘>, 전자책 <전자책 글쓰기 셀프코칭> 등
팔로우
안개인듯
늙은 호모사피엔스
팔로우
채보현
농촌체험프로그램 개발 관련 강의 내용을 정리하여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작은 글로 대한민국 농촌 테마 관광이 큰 성장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Goahead
행복한 날개를 달고 날아오르는 직장인이자 아부지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BOSS
It ain't over till it's over. Food Scientist로 제품 연구 및 개발 일을 합니다. 가족과 캐나다로 이민와 Konadian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지개
도시와 농촌의 삶을 병행 하며 느끼는 일상들을 통해 따뜻하고 재밌는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그림
캥거루와 코알라의 나라 호주에 삽니다. 텃밭을 가꾸고 일상을 그림으로 그리고 글을 씁니다. 평범한 하루의 조각들을 모아 따뜻한 이야기로 엮어갑니다.
팔로우
정현민
사람 사이 머무는 감정을 조용히 들여다보며 일상의 틈새에서 피어나는 반짝임과 서글픔, 작고도 소중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시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공감디렉터J
업무 능력 향상과 진정한 소통에 관심이 많습니다. 엉뚱한 상상을 통해 몰입과 힐링을 찾습니다 #공감 #소통 #직장 #업무 #소설 #상상 #글쓰기
팔로우
히읗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를 익명에 기대어 얘기합니다
팔로우
일의복리
직장생활 40년, 결혼생활 35년의 꾸준한 인생에서 깨달은 삶의 복리 법칙을 나누고자 합니다. 인생 자산을 복리로 구축하는 시스템을 브런치에서 구체적인 글로 담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한여름
♡ 8월 한여름에 태어난 저와 8월 장맛비에 세상을 떠난 내 어머니. 대한민국 K장녀로 태어나 오직 사랑과 헌신으로 다음 세대 딸들에 희망을 준 감동적 휴먼가족 단편소설.
팔로우
무도인 박대리
스물둘에 유도를 처음 시작해 무도인으로서 이십대를 보냈다. 어느덧 30대 직장인이 된 박대리의 무도 일기
팔로우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먹고, 자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승연
배운 것을 가르치고, 느낀 것을 쓰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