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6
명
닫기
팔로워
76
명
아무개씨
아무개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박진영
박진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Worcester Ave
Worcester Av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영글
한영통번역사, 영어강사, 그림책 덕후, 두 딸의 엄마, 이제 쓰는 사람이 되고 싶은 40대 여자. 슬초브런치2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써니B
여전히 느릿느릿 아날로그를 꿈꾸는 여행자. 아직도 연애소설 읽는 삶을 동경하는 철부지 에세이스트.
팔로우
김효영
김효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LIFE
HAPPYLIF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Seaman Job / marine time Love gym Life / the Moment TraveL / My Passion KOREA/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징느
평범한 회사원, 애엄마, 끄적이기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Louis
Louis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모두쌤
어디쯤 가고 있을까? 어린 시절 내 꿈들은...Ah, but a man’s reach should exceed his grasp, Or what’s a heaven for?
팔로우
소소한 직장인
현재의 중소기업(미래에는 달라진)과 조금씩 나아지는 세상과 몸과 마음이 성숙해지는 자신을 기대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후
본업은 골프장의 레슨 프로, 취미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해룡
소설 제목인 77k는 극 중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는 액화질소의 온도인 -196°C를 켈빈온도로 표기한 것입니다. 77k는 사이언스 범죄 스릴러 입니다. 맘껏 즐겨주시길 바래요.
팔로우
이서윤
이서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그녀
그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