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Dreamingliz
소소하게 일기 쓰듯 글 쓰는 걸 좋아합니다:) 따뜻한 글을 많이 남기고, 이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레퍼런스
반갑습니다. 대립보다는 타협을, 논쟁보다는 차분한 대화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배제와 혐오의 장벽을 넘어서 개인의 입장이 존중받는 세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호정
언어치료사인 여자입니다. 아이는 둘이지만 남편은 하나이고, 사는 이야기 살고 싶은 이야기들을 에세이로 소설로 잘 쓰고 싶어요
팔로우
이주희
밤이 있으면 낮이 있듯이, 슬픔만큼 행복한 삶도 존재할 거라 믿어요.
팔로우
이휘
16년차 예능 방송작가 / <대머리는 수영모를 쓰지 않는다>, <잘 쓴 이혼일지> 저자 / 동네형 인간 / 주로 술먹으면서 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씁니다 / 걸작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하트
박하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클레멘타인
<1분소설 작가> 이유 없이 생각나고 자꾸만 보고 싶은 사람
팔로우
Bear man
곰과 고양이의 연애 에피소드.
팔로우
타임투티
중국에 살고 있습니다. 커피는 제법 알고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엔 중국의 티를 공부하기 시작한 차린이입니다. 티멍타임을 참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관민
편지로 가치있는 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편지와 사람 그리고 문화활동에서 사회적 가치를 찾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_PoL
팔로우
lvvmvv
언젠가 세상은 영화가 될 것이다
팔로우
김혜원
책 <주말의 캠핑> <달면 삼키고 쓰면 좀 뱉을게요>, <작은 기쁨 채집 생활>을 썼습니다.
팔로우
꽃신
좋은 곳으로 데려다주는 꽃신을 신은 덕분인지 여행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이정
사람 이야기에 마음이 갑니다. 그래서 영화와 소설을 좋아합니다. 인도에서 3년간 NGO 일을 하며 사랑하고 사랑받고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좋아하는 단어는 '연결'과 '공생'입니다.
팔로우
짐니
12년차 컨텐츠 마케터. 먹고 살기의 어려움, 여행 에세이, 그리고 결혼생활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