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4
명
닫기
팔로잉
54
명
기록하는 정신과 의사
감정을 미화하지 않고 정제된 미학으로 서술한다. 언어 이전의 감각이 어떻게 감정으로 변환되는지를 감지하며, 문장으로 환원한다. 그녀의 글은 감각의 파편이자 감각으로의 초대장이다.
팔로우
빛나리의사
의사, 작가, 남편, 아빠 외모만큼 눈부신 마음을 가진 의사
팔로우
마리엘 로즈
빛이 스치는 순간의 마음을 오래 바라보고 조용히 이해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고요하나 가볍게 스며드는 향 같은 글. 천천히 마음을 쓸어내리는 이야기. 그런 문장을 꿈꿉니다.
팔로우
서동재
HR의 근본적인 변화를 위한 시스템을 만들고, 안착될 수 있게 돕습니다. HR팀장으로 HR챕터를 리드하며, 전사에 적용되는 시스템을 기획하고 변화관리를 주도한 경험이 있습니다
팔로우
날고싶은 자작나무 려원
날고싶은 자작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필명: 려원(아름다움을 원하다) 에세이스트, 씀 중독자, 책 중독자입니다.햇살과 바람과 새와 꽃의 말을 수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준선
사람을 연구하며, 패턴을 읽고,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팔로우
마리
전지적 관찰자, 가끔은 1인칭 주인공 시점의 관찰기. 대부분 여행기를 올리지만 가끔은 자유로운 생각들을 풀어냅니다. 정기적으로 영화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어요.
팔로우
밍이
대학병원 중환자실, 정신전문병원, 정신건강복지센터를 거치며 간호사로 살았습니다. 현재는 집에서 일하며, 크론병이 있는 주부 남편과 함께 인생을 여행 중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미드나잇 인 출판사
작가 편집자 민이언
팔로우
최용훈
Semper Eadem....Always the same!
팔로우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팔로우
김진만
다양하게 봅니다. 생각하며 봅니다. 이롭게 봅니다.
팔로우
COSMO
0과 1 사이, 비어있는 삶의 여백을 문장으로 채웁니다.
팔로우
왓챠 WATCHA
좋은 콘텐츠를 보는 오만가지 시선을 소개합니다. 왓챠엔 좋은 영화가 차고 넘치거든요.
팔로우
쏘냥이
<미술관에 간 클래식>, <클래식이 들리는 것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저자 & 독주앨범 <올 어바웃 로망스 (소니뮤직)> 발매 바이올리니스트, 비올리스트, 클래식강연자 및 칼럼니스트
팔로우
J Hyun
변변치 않지만 글로 밥벌이했고 앞으로도 밥벌이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장혜령
씀: 커피도 인생도 글도 쓰다
팔로우
bobo
Humanities Never Die
팔로우
달문과모독
소설가 김탁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