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Reina
이커머스를 진짜 좋아하게 된 이커머스 종사자의 주관적인 생각
팔로우
김뜐뜐
먼 길을 돌고 돌다, 결국 여기서 얼쩡거리는 사람
팔로우
글쓰는장의사
우리 인생은 모두가 초보운전입니다. 결혼과 이혼 그리고 무엇 인가에 도전하는 초행길에 대해 그리고 장의사의 삶에 대한 이야기
팔로우
민이음
그냥 씁니다.
팔로우
책추천하는아나운서
방송을 하고, 자주 책을 읽고, 본능적으로 여행을 가며, 틈틈이 글을 씁니다:)
팔로우
Michelle Lyu
" Shakespeare " 전공. 나에 대한 생각, 타인에 대한 이해, 사회를 보는 길이 바로 문학이라 생각한다. 내게 나를 보여주는 거울이며 타인에게 향하는 창이며 통로이다.
팔로우
혜아
소소하지만 만만치 않은 일상, 걷기와 여행, 독서 리뷰, 그림책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해헌 서재
인문학을 좋아하여 책을 읽고 글을 써서 나누고 있는 의사입니다
팔로우
하라토너
일년에 두번씩 풀코스 마라톤을 뜁니다. 글씨와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달리고 쓰고 읽고 쓰고 일상을 씁니다.
팔로우
사향노루
딱히 글로 뭔가 이루고 싶은 생각은 없는데 글은 쓰고 싶네요. 사진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pugo
29년의 회사생활을 마치고 공부하는 학생이 되었습니다. 브런치 구경꾼에서 슬슬 나만의 글쓰기 세상에 한반 한발 내딛고 있습니다. 글을 통해 인생의 의미를 더 깊게 생각하고 싶어요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상처입은치유자
각자의 삶에 위로가 되고 실천이 되며, 비즈니스에는 변화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거기에 제 글이 미약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그것이 제가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롱쇼츠
금융과 기업을 취재합니다. <구독경제 101> <사이드 허슬러>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