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6
명
생각
글쓰는 기획자, 인공지능 스토리텔링 디렉터. 어린 시절부터 영화에 관심이 많았다. 본업인 마케팅 기획을 하면서 OTT 미디어랩 수석 디렉터로 인사이트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구독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구독
황조은
기업브랜딩 책 <그 회사의 브랜딩>을 썼어요. 브랜드가 성장하는 기록을 관찰하고, 그 영향력을 바깥으로 알립니다. 스타트업계에서는 '죠앤'으로 불려요.
구독
누틸드
혁신 조직 CEO의 조직 매니지먼트 파트너, 누틸드입니다. 더 나은 조직이 되고 싶은 팀을 위해 쉬운 실천의 길잡이가 되고, 영감이 되는 콘텐츠를 냅니다.
구독
RIDI Design
리디 디자인센터의 결과물이 세상으로 나오기까지 그 생각과 과정을 기록합니다.
구독
지피티맨
24시간 365일 챗GPT만 보는 남자 지피티맨입니다. (ChatGPT강사, 챗GPT강사, 챗지피티강사)
구독
박태웅
IT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IT와 사회에 관해 주로 씁니다. 한빛미디어 이사회 의장. 전 kth 부사장.
구독
위키북스
위키북스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저자분들과도 만나고, 책과도 만나는 공간입니다.
구독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구독
아나스타시아
출판노동자. ‘인생은 재능이 아닌 노력’이라는 좌우명을 스스로 증명하기 위해 분투했다. 지은 책으로는 <편집자의 마음>, <들어봐, 우릴 위해 만든 노래야>(공저)가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