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9
명
닫기
팔로잉
219
명
준성
대학 졸업 후 아직 진로를 정하지 못해 브런치에 방황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성공보다 실패담이 많은 편입니다. 운이 좋다면 짧은 인생 뒤에 기억될 창작물을 하나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상록
알레르기질환과 면역질환을 치료하는 알레르기면역내과 의사입니다. 나를 찾기 위해 글을 쓰고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공부합니다.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글로 써내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팔로우
류류지
몽글몽글, 느릿느릿한 삶을 살아보려는 어느 한 사람의 기록입니다. 글쓰기, 요리, 음식 그리고 나를 좋아합니다 :)
팔로우
촬영감독 김정욱
촬영감독 김정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근수근
지역문화에서 일하며 역사와 문화, 콘텐츠, 문화기획, 답사 등을 주제로 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예재호
소설가를 꿈꿨던 10년차 내과 개원의
팔로우
볕이드는창가
중문과를 졸업해 제조업 회사 해외영업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하늘 보는 것, 식물 보는 것, 예쁜 쓰레기를 모으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과 거래선은 사랑해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한가한 늑대
모토: 공부해서 남주자 고등학생을 위한 철학 1-2주 간격을 목표로 작성 예정
팔로우
꿀별
글 쓰고 디자인 하는 사람. 마음이 담긴 일을 해요. 하는 일에 마음을 담아요.
팔로우
이재은
안녕하세요. 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고 있는 교사입니다. 각 지역과 문화재 답사를 다니면서 독자분들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문화유산답사기를 집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햅피백수
K직장인으로 자존감을 지키면서 나 자신의 가치를 찾는건 너무 어려워요. 대표님들은 절대 100% 이해할 수 없는 위로의 길을 이야기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최지원
서울에서 건축을 공부하고 건축관련 일을 합니다. 공간, 장소의 경험, 직장에서 겪은 일들을 써왔고 별안간 산에 대해 쓰다가 최근에 예전에 살던 집들에 대한 기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동동몬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한 시간들
팔로우
레드뷔
엔지니어, 소설가, 두 딸의 아빠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조심씨
전직 인사팀장, 현직 HR컨설턴트. HR과 관련된 이야기를 재밌게 풀어내는 HR커뮤니케이터라는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엠디
90년대생K장녀.대기업 9년차 MD회사원->퇴사원.MZ세대 자기계발러,에세이스트,기획자이자 마케터. 인문학 전공, 현재 미국살이 중인 주부(영어콘텐츠/해외생활/상품기획/커리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