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정다운
목격자
팔로우
정주환
다정한 대화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엄지혜
혼자 듣긴 아까운 이야기들을 수집하고 기록한다. 에세이 『태도의 말들』 , 『까다롭게 좋아하는 사람』 등을 썼다.
팔로우
진아
소셜, 임팩트라는 단어와 함께 일하는 직장인. 주말에 뭐할지에도 관심이 많아요.
팔로우
윤이나
쓰고 있거나 쓸 예정.
팔로우
황효진
일하는 여성들의 커뮤니티 [뉴그라운드]를 만드는 내향형 인간. 가급적 덜 괴로워하며 일하고 싶어서 조금이라도 일을 더 낫게 만들기 위한 방법들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불에서나온사람
초보 애니메이션 감독. 남성임신 애니메이션 제작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진선
글 쓰는 디자이너이자 자기발견 디렉터.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일, 전문성, 커리어의 본질을 연구합니다. 개개인이 브랜드가 되는 세상을 만들고 싶어요. 콘텐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Joo Jun
UX 라이터. UX 라이팅 개론서 '그렇게 쓰면 아무도 안 읽습니다'의 저자. 사실은 (전)동아시아 면류학자 (현)식이조절 실패자
팔로우
수진
파트타임 크리에이터, 풀타임 고양이 집사
팔로우
사과집
내가 밝힌 만큼만 알고 계신 겁니다
팔로우
진영
documentarist, write and film | instagram @jjinkimm
팔로우
작은바이킹
일하고, 다니고, 겪고, 생각하고, 말하고, 씁니다. 고민에세이 《왜 힘들지? 취직했는데》를 썼습니다.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세라비
학교다니는 회사원, 회사다니는 학생, 광고를 만들고 심리학을 공부합니다.
팔로우
최서를
광고회사에 다니지만 광고 말고 다른 거 기획합니다. 마작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사람 얼굴을 잘 알아봅니다.
팔로우
Oneday
충실한 하루하루의 유희를 지향합니다. 여행, 사진, 그림 그리고 서핑과 훌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팔로우
로버트
잘 알지도 못하면서 여행, 와인, 클래식, 식물 키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