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종원 작가 Nov 28. 2020

당신의 콘텐츠를 어디에 팔아야 할까

당신의 콘텐츠를 어디에 팔아야 할까


연매출 50 이하의 콘텐츠+노동+집약적 기업과 함께 일할 때는, 그냥 직원처럼 일하는 직원은 말고, 사장처럼 일하는 직원을 만나 일하는  가장 좋다. 그런데 가장 최고의 조합은 알고보니 그가 직원이 아니라 진짜 사장이었을 때다. 당신의 콘텐츠만 분명하다면, 그와 함께 일할  최고의 성과가 나온다. 당신의 콘텐츠를 믿는다면 아무에게나 그걸 주지 말라. 사장처럼 알하는 직원, 알고보니 그가 사장인, 그런 경우를 찾아내라.  사람을 찾는 것까지가 콘텐츠의 완성이다.

작가의 이전글 새벽 4시 매일 30분 글쓰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