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2
명
닫기
팔로워
172
명
박찬영
박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녀녕서점
책을 담는 서점, 녀녕 : 대기업에서 해외마케팅을 하고, 대학원에서 글로벌경영을 공부한 후 통상법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가 배운 것이 남에게 조금의 희망과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팔로우
진지
글을 쓰는 게 너무 조심스러운 소심한 작가지망생 입니다. 노력으로 극복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 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작가 초년생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김희수
김희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고혜원
고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하영
정하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무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Dreamer
조금씩 변화해가는 인생 기록물
팔로우
블루
안녕하세요. 블루입니다. 호주라는 낙원에 30여년 가까이 갇혀 지내온 사람입니다. 그 긴 이야기를 들려 드리고 싶어 용기를 내어 봅니다. 들어 주시겠어요?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시쓰는구링
슬픔을 위로하다 슬퍼지고 그러다 사랑에 빠지고 이별을 만나 주춤하는 일이 마냥 좋습니다.
팔로우
Esme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다운
윤다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리한 전통문화 Yurihan Heritage
전통은 오늘도 우리의 삶 가까이에 있습니다. 대학 시절부터 전통문화를 공부해 왔고, 지금은 박사 과정에서 더 깊이 탐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감각으로 전통을 기록하고 나눕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해든
Be kin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