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그니 Aug 18. 2017

당신 가방 안의 고양이 한 마리

고양이 눈 맞춤 토트백을 소개합니다

어깨가 아프기 전까진 토트백을 참 좋아했다. 대충 집어넣고 어깨에 매고 집을 나설 수 있었기 때문이다. 어깨가 망가진 지금 모든 백은 백팩으로 자뀌었지만, 여전히 토트백에 대한 관심은 여전해서, 어딜 가든 토트백이 보이면 한 번씩 쳐다보고는 한다.


이번인 재미있는 토트백이 하나 나왔다. 고양이와 눈 맞춤하는 토트백이다. 겉에 고양이 눈이 그려지거나 그런 것은 아니고, 토트백 안쪽 커버에 고양이가 들어간 일러스트를 그려넣었다. 그런데 이 일러스트가 참, 귀엽다. 뭐, 일단 고양이가 가방을 좋아한다는 것을, 우린, 알고 있으니까.

틀림없이 그림인데, 트릭아트처럼 묘한 실감이 있다. 덕분에 실용성도 얻었다. 고양이 눈과 마주친 사람은, 나쁜 마음 ... 을 먹었다가도 착해지지 않을까 싶다. 가방 안 내용물을 가려주는 것은 물론이다, 필요하다면 고양이 커버를 떼서 속에 감춰둘 수도 있다.




가격도 적당하다. 세금 없이 2900엔꼴. 색상은 3가지. 판매금 일부는 유기묘를 돌보는 단체에 기부된다고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참고하면 된다. 아, 참고로 일본어 페이지다. 일본 제품이고, 한국까지 배송해 줄 지는 모르겠다(뻔뻔).



출처_you+more


http://www.felissimo.co.jp/youmore/wk57514/gcd493654/



매거진의 이전글 당신 방에 뭉게뭉게, 구름 하나 드릴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