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자그니 Nov 07. 2018

아직, 버리지 못한 CD 몇 장 간직한 당신에게

아마라다 뮤직 CD 플레이어 C.C.C.D.P.

여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나라마다 조금씩 특징이 다르다. 미국은 아이디어가 담뿍 담긴 하드웨어로 승부하려는 경향이 강하고, 중국을 비롯한 다른 여러 나라에서도 많이 출품한다. 한국은 가성비가 좋아야 한다. 소비자와 생산자가 모두 행복해지는 가격- 같은 것은 절대 믿지 않는 탓이다. 예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원하며,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낮다. 그리고 일본은... 예뻐야 한다. 나쁘게 말하면 예쁜 쓰레기. 좋게 말하면 감성 풍부한 제품을 만난다.  







이번엔 블루투스 기반 CD 플레이어가 올라왔다. CD 플레이어인데, 생긴 건 턴테이블을 닮았다. 이름은 'C.C.C.D.P'. 책장 안에 고이 잠자는 CD를 간편하게 꺼내 듣기 좋은, 그런 플레이어다. 아, 정확하게는, 아주 예쁜 CDP다. CD가 없어도 사고 싶을 만큼. 풀네임은 '아마다나 뮤직 플레이어 C.C.C.D.P.'... 길다.





그냥 CD를 꺼내서, LP판을 놓듯 CDP 위에 놓고 뚜껑을 닫으면 끝이다. 스피커는 없지만... 블루투스 연결로 블투 헤드폰이나 스피커를 이용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스피커 내장형 보단 이게 더 나아 보인다. 광출력 단자도 있고, 외부 스피커 연결도 가능하고, CD 음악을 리핑하는 기능도 있다. Mp3 CD도 들을 수 있고. 모바일 배터리를 이용하면 야외에서 사용 가능하다.





제조사는 'Amadana Music'으로, 음악과 함께하는 삶을 모토로 지금까지 LP 플레이어와 라디오를 만들어 왔다. CDP는 세 번째 작품인 셈이다. 다만 이 제품은 아직 개발 검토 중인 상태로, 완성은 2019년 3월로 예정하고 있고, 좀 더 늦어질 수도 있다. 가격은 현재는 11,500엔. 더 자세한 것은 아래 마쿠아케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 마쿠아케_아마다나 뮤직 CD 플레이어

매거진의 이전글 심심한데 휴대폰이나 만들어볼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