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다시봄
끊임없이 배우면서 발견한 걸 글로 쓰며 행복을 찾아갑니다. 가끔 엉뚱한 곳에서 길을 잃기도 하지만 운명처럼 지금을 되찾곤 합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회사유랑단
공채신입, 중고신입, 경력직이직 포함 직장생활 11년간 정규직으로만 7군데 회사를 다녀온 부끄러운 이직러. HR(D)업무를 맡아왔고 취업,이직,커리어 그리고 HRD 이야기를 쓰곤함
팔로우
고양이세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aloha
"나에게 aloha" 나와의 화해, 가족 관계에 대한 고민 그리고 우리들 살아가는 이야기를 쓰고 싶은... 알로하 입니다
팔로우
레오스트
좋아하는 것 : 비행기, 운동, 전기, 사람, 구르밍, 독서
팔로우
고래유영
고래유영은 사람 관찰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saegil
저의 커피 에세이, 카페 소개를 통해 더 나은 문화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샐리
미국 사는 97년생 직장인
팔로우
시골 소방관 심바 씨
주로 밤에 떠오른 기억이나 감정들을 글로 남긴다. 삶의 기록이 될 때도 있고, 누군가의 마지막 순간을 글로 대신 기억해주기도 한다. 소방관의 밤*은 때때로 철학이 되기도 했다.
팔로우
미쓰한
쓰는 것 만으로 해소되는 감정이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다이앤선생님
자녀교육 및 교직생활에 대한 글을 씁니다. EBS수학 집필진, 수학검정교과서 심의위원입니다. 2017 뉴욕주 파견교사였습니다.
팔로우
파도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는 실천주의적 전략가
팔로우
박오늘
출판사 멀리깊이에서 근무. 다정한 두 아이와 마음이 바다같이 넓은 남편과 함께 살고 있음. 점점 더 책이 좋아지는 와중. 뭐든 오늘부터 하는 게 특기.
팔로우
혜봄
#이것저것혜봄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 만든 작가명이예요. 여름까지 가기 힘들어 하는 작심삼일 스타일이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뭔갈 시작해보는 '봄'이고 싶어요 🌱
팔로우
김초롱
잘 쓰기보다 꾸준함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민주
콘텐츠 디렉터 | 좋아하는 일을, 마음 맞는 사람들과, 편안한 곳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