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솔깃설깃
영원한 어린아이로 살기로 한 느작없는 가시나. 일상의 분주함 가운데서도 오만것에 눈길주며 헤찰*(전라도방언:한눈팔며)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이슬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공부하던 중, 인간의 뇌 신경망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가올 시대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파 앤 리햅 마인풀 북클럽장입니다.
팔로우
소라
엄마가 소라 닮았다고 소라라고 지은 소라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슬기
내면의 소리를 듣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초롱
잘 쓰기보다 꾸준함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주이
읽고 쓰는 자아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임동환
임동환의 브런치입니다. 자기 계발, 부부 관계 회복, 자녀 교육, 마음의 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고 글을 씁니다. 강의, 도서 출간을 통하여 연구한 내용을 나눕니다.
팔로우
구름 수집가
삶 속에서 발견하는 문법과 언어 이야기를 쓰며, 작고 여린 것들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Dali
Creative director를 꿈꿉니다. 아침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는 사람들의 모임, '모닝 러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색의 시간
몸을 쓰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
팔로우
배운철의 자기고용학교
이제 우리는 스스로가 자기고용을 해야 하는 시대를 살아가야 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