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
명
닫기
팔로잉
81
명
분당쉬리
15년 동안 파생(국내 선물 및 해외선물) 투자자 및 조언자로 활동하면서 느낀 생각들과 파생시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여 브런치를 열었습니다.
팔로우
해안
안녕하세요. 저는 20대 중반의 대학생입니다. 부족하기도 성숙해보이기도 하겠지만 20대여서 쓸 수 있는 글을 나눠요:)
팔로우
이땡땡
일상에 스며있는 결핍과 공허함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진표
좋은 게 좋은 거라고 생각하는 게 아닌 싫은 걸 아주 싫어하는 사람. 제멋대로 잘 사는 법을 연구하며, 연구 실적이 우수하다.
팔로우
김안드레아
배짱, 뻔뻔함, 대담함, 용기, 호방함, 담력, 교활함, 끈기. 때로는 재기.
팔로우
empty
글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
해인
기억과 감상과 단상을 씁니다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모월모일
쉽게 지나치는 순간과 흐려져 갈 기억을 글과 영상으로 남기는 저는 모월모일 입니다,
팔로우
언노운
트래블러, 인생을 사는 평범한 사람.
팔로우
퇴근은없다
퇴근이요? 천만에요. 집에 들어서는 순간, 새로운 근무가 시작됩니다.
팔로우
뉴로그림
읽고 쓰고 그립니다. 신경과 전문의로 일하다가 현재는 쉬면서 미국 코네티컷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원영대
글을 통해 삶과 행복의 답을 찾는 직장인.
팔로우
정프리
희귀병인데도, 공무원을 그만두었습니다. 치기 어릴지도 모르는 밀레니얼 세대의 끝자락이 사는 이야기입니다. 면역 글로불린 결핍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익명의 웹소설 작가
5년차 웹소설 작가 / 웹툰화된 소설 1질, 번역 중인 소설 1질 / 소개만 보면 대박 났을 것 같지만 빈털털이
팔로우
Younghwi Cho
Co-founder/Designer at hunt.town 헌트 타운 디자이너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