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what i stole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zeze Mar 23. 2019

everything ze stolen

내가 만난 눈빛과 말투들

내가 경험한 모든 것들을 기록하는 공간을 만들었다.

나는 책, 영화, 공간, 전시, 사람 들을 통해 얻은 생각과 영감들을 그것 들을 통해 '훔쳤다'는 생각을 종종 하곤 한다. 그것들, 혹은 그들이 아니었으면 하지 못했을 생각의 확장과 전환이니까.

그래서 내가 그 모든 것들을 통해 확장되는 과정들을 담아둘까 한다.

지금까지는 아이폰 캡처와 사진, 메모장이나 나에게 보내는 카카오톡, 수첩, 일기장에 흩어져있는 것들인데 쌓아놓고 보면 나중에 읽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서 우선 지나간 흔적들을 모두 모아두고, 앞으로의 기록들을 두서없이 모아볼까 한다. 


내가 마주친 모든 눈빛과 말투들. 

@everythingzestolen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