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미농
대학에서 경제학과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직장 일을, 저녁엔 아내와 시간을 보내고 새벽에는 글을 씁니다. 기독교 신앙에세이집 <잔인한 사월, 묵상하다.>을 썼습니다.
팔로우
오늘두들
몽글몽글해지는 따뜻한 순간을 그려요 :) illustrator. 오늘도도
팔로우
진영
감성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저의 작품이 누군가에게 그저 순간의 '기쁨', 혹은 '슬픔'이 되었다가 사라지기보다는 오랫동안 '좋음'으로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바라바빠
팝아트, 광고, 일러스트, 출판 등 다양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림으로 이야기를 하는 인생. 다음에는 또 어떤 이야기들이 그림으로 펼쳐질지 관심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류승희
조금 느리지만 사각사각 긋는 느낌이 좋아 연필로 만화를 그립니다. <그녀들의 방>, <오늘도 잘 살았습니다>, <자매의 책장>, <나리나리고나리>,<검정마녀 미루>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Limbbo
Limbbo / 홈 스윗 홈
팔로우
종이밴드 x 홍양
<종이밴드>에서 그리고 싶은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Chni
하연, 서연, 한결 아꼽은 삼 남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팔로우
legal girl
사회적 행위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암묵적이고 집합적인 마음의 문제에 주목한다/ 마음의 사회학
팔로우
긴숨
귀여운 구딩 노부부의 일상을 그립니다. 우리는 어떤 할머니, 할아버지가 될까요?
팔로우
박정민
퇴근길 직장인의 사소한 일상을 공유 합니다
팔로우
산부인과 추쌤
여성이 건강하면 모두가 행복해진다고 믿습니다. 산부인과 전문의. 신사역8번 출구. 헤스티아 여성의원 대표원장 추성일
팔로우
진영그림
학교 밖 예술가로 살아남기
팔로우
익다로그
덜 익은 나를 다정히 바라보는 기록
팔로우
안녕반짝
책만 보는 바보가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Choi b n
익숙한 그 집 앞.
팔로우
거짓말의 거짓말
기자 남자 30대. lieoflie@nate.com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