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영필 Zho YP Feb 04. 2022

아내의 가는귀

조영필

아내의 가는귀




아내가 가는귀가 먹었네

처음 한 말을 못 알아듣네

다시 한 말을 못 알아듣네

세 번째 말은 살짝 바꾸어 보네


아내가 세상을 알아버렸네

남자들의 세상을 알아버렸네

돈 버는 세상을 알아버렸네

내가 할 말이 별로 없네


나는 이제 알았네

아내가 나를 물었네

콱 물어버렸네


물고는 어디로 갔나



(2021. 12월)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산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