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2
명
닫기
팔로워
32
명
신디리
유리멘탈의 개복치 탈출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현재진행형 프로젝트입니다. 관심사는 [불안, 신체화증상, 번아웃, 회복탄력성] 입니다.
팔로우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로
일상의 보편성을 가장 소중하게 여깁니다. 우연히 발견한 오래도록 마음에 남는 순간, 함께 나누고픈 감상에 대해 글을 씁니다 •͈ᴗ•͈
팔로우
레퍼 클리퍼
마케팅/브랜딩을 짝사랑 중인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레퍼런스를 수집하고, 공부하며 짝사랑이 양뱡향이 될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10%)
팔로우
목이
목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딴의시선
생각을 이미지로 만들고, 감정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양유
에디터/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구
서울에서 살고 있지만 서울 출신은 아닙니다. 서울에서 계속 살지 고민하고 있고, 이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말복
안녕하세요. 희망을 그리는 행복한 말랑 복숭아, 말복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요.
팔로우
주나
세상에 건네는 이야기를 통해 나다움의 조각을 찾는 사람
팔로우
예온
여행하듯 영화를 보고 영화보듯 여행을 갑니다. 그 시간에서 마주한 장면이 글이 되곤 합니다. 여운을 주는 영화처럼, 제 글도 마음에 오래 남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지지
30대 여성 희귀난치병 장애인, 주로 소설을 쓰고 가끔 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도
라이프틴커 이도 | 삶을 실험하며 기록하고, 창의적 변화를 만들어갑니다. 작은 시도로 나만의 균형과 성장을 찾아가요
팔로우
이형석
이형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뉴비
늦깎이 교대생
팔로우
NIKI
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데이지
개인과 공동체의 돌봄에 진심이라 ’돌봄쟁이‘ 데이지라는 별명을 붙였어요. 웰니스 콘텐츠를 기획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해요. 현재, 나답게 새로운 일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온오프조이
자유로워지고 싶은 프리랜서 마케터입니다. 프리랜서로서 새롭게 도전하는 글을 쓰며, 생각의 무게를 줄이며 글로 남김으로써 가벼워지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씬날
나만의 속도로 직접 겪으며 제 것을 만들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