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질라 Zilla Jul 21. 2016

중첩된 이름

뻘짓 기록

node.js & thrift


생각지도 못했다.

경로가 다르니 이름이 같아도 문제될 것은 없을 것이라 생각했다.


작동은 잘 된다.

but..

exception 처리를 하면 exception이 사라진다.

직접 호출해서 사용하는 건 잘 된다.

Server -> Client 로 Exception이 전달될 때..

그 놈이 사라진다.

어디로 가니?

가지마...ㅠ


오늘 출근은 외부 미팅으로 늦었다.

6시부터 시작된 이 고행은 11시 반까지 이어진다.

소스코드를 다른 방식으로 구현도 해보았다. 하하하하하하하..

다 뜯어고쳤다..

안된다.

절망.


11시 반.

나는 무언가에 홀린 듯..

두가지 버전으로 연결해놓은 API의 구버전을 그냥 지워봤다.



된다.

된다......? 된다!!!!!!


파일명이 겹치면 안된다. 그것도 Exception에서만.... 왜??

원인불명.... 일단 처리하고 원인 파악을 해봐야겠다.

난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끄적끄적..

뻘짓 기록남기기.

작가의 이전글 진심을 다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