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현 Mar 27. 2022

[비건한달] D23 비건 식당에서 비건 피자와 리조또

비건 한 달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비건한달 DAY23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어요! 같이 전시를 보러 가기 전에 비건 식당에 갔답니다!



저희가 간 비건 식당은, 사당에 있는 '남미플랜트랩'이에요.

작년 크리스마스 때 이후,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치즈 야채 피자와 깻잎 페스토 리조또를 시켰는데요, 양이 매우 많았어요.

채소 진짜 듬뿍...!



저는 깻잎 페스토 리조또를 맛있게 먹었는데요.

위에 올려져 있는 새콤한 재료가 리조또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페는 근처에 있는 비건 카페 '거북이'를 갔는데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새콤한 라즈베리 케이크의 냄새가 저를 자극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케이크는 못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케이크를 먹으러 다시 방문하려고요...!



저녁에는 비건 마마의 비건 빵과 스타벅스의 카페라테(오트 밀크 변경)를 먹었어요.

점심도 빵, 저녁도 빵...ㅎㅎ

저 빵 그리 좋아하는 편 아닌데, 어쩌다 보니 많이 먹네요.(이 정도면 좋아하는 건가...?)



비건 마마에서 단호박 마들렌과 통밀 크루아상을 사 왔는데요.

사실 여기 빵은 되게 건강하고 무거운 맛이어서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근데 집이랑 가까워서 어쩌다 보니 종종 이용하게 되네요. 여기 빵이 인기가 좋아서 저녁 시간에 이미 많은 종류가 솔드아웃이더라고요. 다음엔 일찍 방문하여 꼭 다른 종류의 빵을...! 저 빵은 단호박, 통밀 등 좋아하시는 분들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전 둘 다 그다지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요.)


DAY23 먹은 음식 공유합니다.

[점심] 남미플랜트랩 - 깻잎 페스토 리조또, 치즈 야채 피자 

[간식]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녁] 비건 마마 - 통밀 크루아상, 단호박 마들렌, 스타벅스 - 아이스 카페라테(오트 밀크 변경)


생생한 리뷰가 궁금하신 분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_^!

https://youtu.be/NDBcM4S93mE


매거진의 이전글 [비건한달] D22 간편하고 살찌는 채식 인스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