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도 끊임없이 우리를 즐겁게 할 공간 소식들
팬데믹 이후 위축된 세계 경제상황이
계속 이어져오는 형국이지만, 2024년에도
새로운 브랜드와 경험을 추구하는 공간은
끊임없이 우리를 즐겁게 할 것 같습니다.
아자부다이 힐스에 오픈 하게될 자누 호텔
도쿄의 소식은 서브 브랜드이긴 하지만
최상의 호스피탈리티 서비스를 추구하는
아만그룹의 새 브랜드가 아자부다이 힐스에
어떤 공간을 선보일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뉴욕의 '+POOL' 수영장 소식은
헤더윅의 리틀 아일랜드, BIG의 기후대비
프로젝트 등과 함께 새로운 시도가 이어지는
허드슨강변에 또 하나의 재밌는 이벤트로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타임라인을 즐겁게
채울 것 같네요.
올 한해도 즐겁게 이어질 공간에 대한
인사이트 가득한 소식, 리테일 트렌드와
공간기획 시리즈로 여러분께 전해드리겠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1_세계의 새로운 핫플
2_올 여름 뉴욕에서 만나볼 수 있는 '+POOL' 수영장
3_메르세데스-벤츠가 두바이에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레지던스 디자인 공개
4_2024년, 집의 흐름을 엿보다
5_200억 번 벨리곰, IP개발하고 기획사 차리는 유통가
#자누도쿄 #아만그룹 #후라노노조호텔#브루노마스Bar #뉴욕베이글투어 #뉴욕+POOL #메르세데스벤츠플레이스두바이 #빈가티디벨로퍼 #마이크로트렌드 #무무씨팝업gs25 #공간기획 #노준철 #리테일트렌드 #리테일공간 #트렌드 #브랜딩 #마케팅 #뉴스클리핑 #공간기획강의 #건축강의 #트렌드강의 #리테일강연 #리테일기획 #온라인강의 #상업공간 #핫플레이스 #건국대학교부동산대학원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