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23
명
닫기
팔로워
823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티타임 스토리
인생의 굴곡 속에서 나를 발견하는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대의 유학시절부터 결혼 그리고 이혼까지 겪으며 마흔 중반이 된 흔적들을 온전히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낭만기술사
저는 H자동차회사에 다니며 낭만적인 인문학과 이성적인 기술적 전문성이 융복합되는 아름다운 전문가가 되고 싶습니다.낭만적인 기술사가 되고 싶어 작가명을 "낭만기술사"로 작명했습니다.
팔로우
김기병
현재 "여행 등" 5편의 브런치북을 만들어 보았고, "요가, 제주, 애장품, 일상"에 관한 글을 연재 중 입니다! 앞으로는 "달리기"에 관한 글을 써 볼 생각입니다^^
팔로우
이순
미국에서 오래 살고 있는 할매가 '미국학교'에 대해 관찰한 것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다온
다온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명재신
고향 쑥섬의 이야기를 2021년에 제4 시집 ‘쑥섬이야기’로 출간한 쑥섬 시인입니다.
팔로우
제니아
'나를 아는 모든 이가 나로 인해 지그시 미소짓기를...' 바라는 일인입니다.
팔로우
수다쟁이
평범한 일상을 조금은 특별하게 담아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송알송알
착하게 살고 싶어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윤희Carpe Diem
심윤희Carpe Die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경주
나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arihwa
narihwa의 브런치입니다. 은퇴 후 인생 2막을 즐기는 중입니다. 어쩐지 인생 1막 보다 2막이 더 신나고 즐거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팔로우
화수향
화수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기네스
글쓰기에 관심 많아 항상 기웃거리고 있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달콤달
팔로우
곽민경
곽민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