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김키미
<오늘부터 나를 칭찬하기로 했다>, <오늘부터 나는 브랜드가 되기로 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엠아트
엠아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프리백수
나의 글은 픽션과 논픽션, 그 어딘가 .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류혜진
엘로이북 출판사 대표 & 작가/ 엘로이북 독서논술 원장/[숨은고수] 글쓰기 강사/ 문학심리상담사 1급/ 글쓰기 독서지도사/ 꾸그 강사
팔로우
Kenny
세상을 깊이 있게, 사람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이야기꾼 Kenny입니다. 전쟁, 국가, 그리고 우리 삶의 연결점을 글로 그려갑니다.
팔로우
남산
병원에서 근무 중. 가끔 그리고 이따금 쓰고 있습니다. 의학도 덕질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고봉수
[글을 읽다. 쓰다. 그리고 보다.] 저만의 언어와 그 호흡으로 느리지만 간결하게 실감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도, 이런 공간을 통해 감정을 공유할 수 있어 너무 반갑습니다.
팔로우
심내음
삶, 영감, 느낌을 기록해가면서 다른 이들에게도 기록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테리
대학교,대학원,방송국,극단...모두 두번씩 갔지만 아직 결혼은 한번도 못해본 녀석. 빈 틈이 많지만 그 빈틈으로 누군가의 쉴 틈이 되어주기를 원하는 녀석, 강테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유히유영
글을 쓰고 영상을 제작합니다. 다른 속도의 삶을 추구합니다. 나답게 살아가는 방법일 테니까요. 오늘, 나로 살아간다는 의미를 고민합니다. '나'들과 유유히 유영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라마
문화예술 전반에 관한 글을 씁니다. 글 속에 나를 녹아내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육지의 바다 거북이
육지에 올라온 바다 거북이의 생각입니다. // [배를 타며 파도 치는 내마음을 읽습니다] 저자
팔로우
릭킴
2025년 서울, 100일동안 100명을 그리고 기록하는 'FACE DRAWING SEOUL'을 하고 있습니다. 내 안에 있는 무언가를 현실로 가져오고 싶어 발버둥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김태림
씨부렁대기 일인자
팔로우
김은
동화작가 김은(김은숙)입니다. 남편 , 따님, 아드님, 고양님과 살고 있습니다. 동화책 '더하기 여행', '나의 달삭창고' 를 출간했습니다. 2022년 경기예술인에 선정되었습니다.
팔로우
idle
……
팔로우
송아론
창작자를 위한 자료집 만들기. 텀블벅 '송아론' 검색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