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
명
닫기
팔로워
9
명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소소한 특별함
안녕하세요. 소소한특별함입니다. 복잡한 감정으로 엇갈린 이야기를 글로 표현하면서 아직 성숙하지 못한 마음속 자아를 '엄마'라는 주제로 풀고 있습니다.
팔로우
따뜻한 스피커
사람들의 삶과 글이 '말'로도 멋지게 표현 될 수 있도록 코칭하는 '따스스피치코치' 두 아들을 찐 홈스쿨링로 키워내고 있는 엄마, 전직 공채방송인 지금은 프리랜서 강사입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주스
[소문난 주스 스토어 TNoT_ ]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신상 주스 택배가 도착하면 그 시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가치 있는 다양한 메뉴 계발에 힘쓰겠습니다. -점장 올림-
팔로우
엄지
직장을 다니며 취미로 시작한 벨리댄스로 스튜디오까지 열게 된 벨리댄서, 좋아하는 일이기에 가능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