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55명
-
이상균
장르 소설 <하얀 로냐프강>의 작가이고, 20년째 게임 디자이너, 프로듀서로 일하고 있습니다. 대개 책을 핑계로 철학이나 과학 이야기를 합니다.
-
하늘
축구로 세상을 넓게, 다양하게, 멋지게, 재밌게 보는 중. 물론.. 약간.. 어렵게 볼 때도 있음
-
래빗헌터
IT회사에서 인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출근해서 일 잘하고 퇴근해서 잘 놀고싶은, 두 마리 토끼를 잡고싶은 래빗헌터입니다.
-
김로자
진보정당운동을 하다가 망했습니다. 문화과학을 공부하며, 듣고 쓰고 만드는 대중문화 생산•소비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경합하는 것에서 아름다움을 찾습니다.
-
채정민
어려운 얘기를 쉽게 할 때 쾌감을 느낍니다. 심리학과 경영학을 공부했고, 문화예술학 박사과정을 마쳤습니다.
-
북스토랑의 철학 코스
철학을 전공해 책을 1권 썼습니다. 글쓰기 교육 사업을 운영하다 글 잘 쓰는 AI에 위기를 느껴 되려 AI스타트업에 합류했습니다. 일상에 맞닿은 생활밀착형 철학에세이를 나눕니다.
-
곰선생
인문학 자영업자, 강동의 소피스트 / but, amidst all your philosophy, be still a man. 學而學爲人
-
이준형
콘텐츠 파는 서비스 기획자
-
윤듀이
책, 요가, 동물을 좋아합니다. 천방지축이라 여러 일을 스쳐왔습니다. 지금은 더 나은 조직을 고민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도와줍니다. 아무것도 모를 때는 일단 요가매트 위에 섭니다.
-
최윤
삶의 온기를 글에 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