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장땅콩
달달한 귤보다 완전 시큼한 귤을 좋아하구요. 무채색의 옷을 주로 입습니다. 간혹 하루를 그림으로 기록하며, 고양이의 사료보급을 위해 송파의 등대로 살아가는 한 남자입니다.
팔로우
윤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스타트업의 진심을 전하는 스토리텔러, 글 쓰는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고무라면
고무라면은 브런치로 괜찮을까? 89년생 기혼자, 연하 남편, 퇴사한 학생. 만만한 B급 에세이를 써 보고자 한다. 대인배 누님 아내를 사랑하는 한 남자. 그리고 주부.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안바다
독문학과 국문학, 그리고 문예창작학을 대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했습니다. 낮에는 문학과 글쓰기를 가르치고 밤에는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남우빈
Hey, Woobin?
팔로우
보보야
울보에다가 쫄보, 예민한 성격이지만 무던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축머치토커
축구를 좋아하고, 즐기고, 이야기하는 회사원입니다. 더 많은 서람이 함께 축구에 관심을 가질 수 있을만 한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이기주
남을 쉽게 평가하는 하수가 되지 않기 위해 읽고 씁니다. 냉소는 쉬운 것 | TV출연이나 강연은 하지 않아요 | #언어의온도 #보편의단어 #마음의주인 #말의품격 #1인출판 #집사
팔로우
김경희
<찌질한 인간 김경희> (2017. 12) <회사가 싫어서> (2017.1) 말과 글로 웃기길 꿈꾼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