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또또비됴 Jul 28. 2024

7월 4주차 신규 예고편 소개

<조커: 폴리 아 되> 외 9편

파리 올림픽만큼이나 코믹콘에 등장한 닥터 둠, 아니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리고 <어벤져스: 둠스데이>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 발표로 뜨거웠던 주말. 신규 예고편도 한몫 단단히 했습니다. <조커: 폴리 아 되>의 2차 예고편을 비롯해 <하얼빈> <파친코> 시즌 2, <트랜스포머 ONE> 등 총 10편의 신규 예고편을 소개합니다. 



[국내편]


| <조커 폴리 아 되> 2차 예고편


<조커 폴리 아 되> 2차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4월 1차 예고편은 조커와 할리퀸의 만남과 앙상블에 집중했다면 이번 예고편은 인생의 반쪽을 만난 듯한 이들의 관계는 물론, 이들이 벌인 심판의 날을 집중 조명합니다. “내 생애 처음 혼자가 아니라고 느꼈어요”라는 할리 퀸의 말처럼 운명처럼 만난 조커와 할리 퀸이 벌일 일들이 너무 기대되는데요. 극 초반부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하비 덴트(투 페이스)의 목소리도 기대 포인트.(해리 로티가 연 하네요.) 오는 8월 28일 시작되는 제81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이 영화는 오는 10월 국내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 <하얼빈> 인터내셔널 예고편


현빈 주연의 <하얼빈>이 제49회 토론토국제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공식 초청된 가운데 인터내셔널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영화는 1909년, 대한 제국을 유린한 일본 늙은 늑대를 죽이자라는 목표 아래 모인 독립군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안중근 역에 현빈을 비롯해 우덕순 역에 박정민, 김상현 역에 조우진, 공부인 역에 전여빈 등이 출연하고. 연출은 <남산의 부장들>의 우민호 감독이 맡았습니다. <영웅>과는 다른 안중근과 독립군의 모습을 그릴 <하얼빈>은 국내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 <트랜스포머 ONE> 2차 예고편


<트랜스포머 ONE>은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옵티머스의 프라임과 메가트론의 하급 로봇 시절을 그린 작품입니다. 수천 년 동안 전쟁을 벌여온 오토봇과 디셉티콘의 과거이자, '옵티머스 프라임'과 '메가트론'이 형제처럼 가깝게 지내던 시절의 모습이 볼거리인데요. 하급 로봇에서 새로운 능력을 얻게 되는 계기와 성장 포인트, 이후 화려하고도 스펙터클한 액션,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등 목소리 연기 또한 기대 요소입니다. 오는 9월 극장에서 만나보시죠. 



| <파친코> 시즌 2 공식 예고편


<파친코> 시즌 2가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본격적으로 일본에서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과거의 선자(김민하)와 오랜 시간이 흘렀음에도 한국 이민자로서의 아픔을 지닌 현재의 선자(윤여정)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김성규, 진하, 정은채, 안나 사웨이, 한준우, 아라이 소지가 출연합니다. 이번 예고편에서는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콜드플레이의 노래 '비바 라 비다'를 재해석해서 부른 곡이 삽입되어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는데요. 1945년 오사카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8월 23일, 애플TV+를 통해 선보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확인하세요.



|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티저 예고편


‘서진이네’ 알바 스트레스를 푸는 듯한 느낌이랄까! 김윤석, 윤계상, 이정은 그리고 고민시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한여름 찾아온 수상한 손님으로 인해 평온한 일상이 무너지고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17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김윤석은 펜션 주인 전영하 역을, 윤계상은 과거 모텔 주인 구상준 역을, 고민시는 전영하의 펜션에 집착하는 유성아 역을, 이정은은 강력반 에이스 출신 파출소장 윤보민 역을 맡습니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 <미스티>의 모완일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 시리즈는 8월 23일 넷플릭스를 통해 첫 공개됩니다. 



| <스픽 노 이블> 메인 예고편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의 <스픽 노 이블>은 한 가족이 우연히 휴가를 함께 보낸 또 다른 가족의 초대로 그들의 집을 방문하지만 점점 기이한 일들을 마주하며 걷잡을 수 없는 상황으로 치닫는 이야기를 담은 서스펜스 스릴러입니다. 시체스영화제, 선댄스영화제 초청되었던 덴마크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한 영화에서 제임스 맥어보이는 빌런 페트릭 역을 맡았습니다. 예고편만 봐도 그의 과한 행동은 극의 긴장감을 더하는데요. 이 남자의 비밀은 오는 9월 11일 극장에서 밝혀질 예정입니다. 



[해외편]



| <어 컴플리트 언노운>

(A COMPLETE UNKNOWN) 예고편


티모시 샬라메의 밥 딜런 전기 영화 <어 컴플리트 언노운>의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 영화는 뉴욕에서 보낸 밥 딜런의 초기 시절을 따라가며 1965년 뉴포트 포크 페스티벌 공연 중에 일렉트릴 기타를 연주한 역사적인 순간을 그리는 작품입니다. 발 딜런 역의 티모시 샬라메는 물론, 실비 루소 역의 엘르 패닝, 조안 바에즈 역의 모니카 바바로, 피트 시거 역의 에드워드 노튼 등이 출연합니다. 밥 딜런의 'Like a Rolling Stone'의 가사에서 차용한 제목인 <어 컴플리트 언노운>은 북미 기준 12월 개봉합니다. 



| <보더랜드>(Borderlands) 파이널 예고편


케이트 블란쳇 주연의 <보더랜드>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는 먼 미래를 무대로 무법자들이 가득한 판도라 행성에서 고대 외계인들의 유산을 찾으려는 ‘볼트 헌터’ 4인방의 여정을 담은 작품입니다.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해 케빈 하트, 잭 블랙, 제이미 리 커티스 등이 출연하고, 연출은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노크 노크>의 일라이 로스가 맡았습니다. 실사화 발표 9년 만에 드디어 관객을 만날 이 영화는 북미 기준 8월 9일 개봉합니다. 



| <그의 세 딸>(His Three Daughters) 예고편


엘리자베스 올슨의 신작 <그의 세 딸>은 세 자매가 뉴욕 아파트에 모여 병든 아버지를 돌보면서 서로의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습니다. 엘리자베스 올슨 자식과 헤어진 크리스티나, 나타샤 리온은 스포츠 베팅을 하는 대마초 중독자 레이첼, 캐리 쿤은 십 대 딸을 통제적으로 다루는 케이티 역을 각각 맡았습니다. 이 불안전한 자매를 통해 통찰력 있는 가족 역학 관계를 조명하는 이는 <프렌치 엑시트>의 아자젤 제이콥스. 이 감독이 보여주는 이 자매의 이야기는 오는 9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됩니다. 



|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

(ふしぎ駄菓子屋 銭天堂)예고편


국내 도서와 애니메이션, 뮤지컬로도 큰 인기를 끈 <이상한 과자가게 전천당>이 실사 영화로 만들어졌다. 이 작품은 신비로운 주인이 소원을 들어주는 과자를 파는 미스터리한 과자 가게 전천당과 그곳을 찾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보는 재미는 물론, 교훈까지 주는 이야기가 장점으로 국내에서도 누적 판매 190만 부를 돌파했다. 극중 신비로운 주인 홍자 역에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 영화 <카이지>의 아마미 유키가, 연출은 <링>의 나카다 히데오가 맡았다. 일본 기준 12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7월 3주차 신규 예고편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