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7월 2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

<치프 오브 워> 외 5편 소개

by 또또비됴

무더위에도 신규 예고편은 온다. 그것도 해외에서. 7월 2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은 애플 티비 플러스 시리즈 <위대한 전사>를 시작으로, <레드 소냐> <라마야나> <애프터 더 퀘이크> <킹덤 5>(가제) <대몽> 등 총 6편이다. 궁금하다면, 바로 Play!



| <치프 오브 워>(Chief of War) 예고편


과거 하와이의 통일과 식민지화가 이뤄진 격동의 시간을 영상으로 옮긴 작품. 영원한 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가 외부 세상을 경험한 후, 분열된 왕국을 통합하고, 식민지화를 막으려는 카이아나 역을 맡는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 그는 주연은 물론, 제작, 각본, 연출까지 도맡으며 열정을 불어넣는데, 실제 하와이 원주민 출신으로 과거의 역사를 보여주려는 그 마음이 예고편에도 보인다. 과연 그가 보여주는 그 시절의 하와이는 어떤 모습이었을까. 총 9부작으로 오는 8월 1일 애플tv+에서 공개한다.



| <레드 소냐>(Red Sonja) 예고편


칼을 든 악마 여전사 레드 소냐가 복수를 위해 예상치 못한 전사들을 모아 사악한 폭군 황제와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 동명 만화가 원작인 이 작품은 1985년에 아놀드 슈왈츠네거, 브리짓 닐슨 주연의 영화로 제작된 바 있다. 2년 동안의 제작기간을 거쳐 완성한 이번 리메이크 영화에서 소냐 역은 <리벤지>의 마틸다 루츠가 맡아 검술 액션을 소여줄 예정. 빌런 드레이건 황제 역에는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리즈의 로버트 시한이 출연한다. 연출은 <로그> <솔로몬 케인>의 마이클 J. 버세트가 맡는다. 북미 기준 8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 <라마야나>(Ramayana) 아이맥스 예고편


인도 고대 서사시 ‘라마야나’가 영화로 탄생한다. <라마야나>는 코살라 왕국의 왕자인 라마찬드라의 파란만장한 무용담을 그린 작품이다. 제작비가 약 2,800억원으로 인도 역사상 가장 많은 돈을 들인 작품이다. 연출은 <당갈>의 니테쉬 티와리가 맡았으며, 발리우드 스타 란비르 카푸르, 야쉬, 사이 팔라비, 써니 데올 등이 출연한다. 예고편을 보면 그 자체로 웅장함이 느껴지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음악을 슬럼독 밀리어네어>로 아카데미상을 받았던 A.R. 라흐만, 그리고 한스 짐머가 맡았기 때문이다. 인도 내에서는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총 2부작으로 2026년, 2027년 디왈리 축제 기간에 개봉 예정이다.




| <애프터 더 퀘이크>(アフター・ザ・クエイク) 예고편


1995년에 발생한 한신·아와지 대지진 이후, 별개의 시대나 장소에서 외로움을 안고 살아 온 4명의 인생이 교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무라카미 하루키의 소설집 ‘하나님의 아이들은 모두 춤을 춘다’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NHK 드라마 <지진 후에>와 스토리를 공유한다. 오카다 마사키, 나루미 유이, 와타나베 다이치, 사토 코이치가 서로 다른 시대와 장소에 살아가는 인물로 등장한다. 연출은 드라마 <지진 후에>의 이노우에 츠요시가 맡는다. 일본 기준 10월 3일 개봉 예정이다.



| <킹덤 5>(キングダム 5) 예고편


<킹덤> 시리즈의 5번째 영화 예고편이 공개됐다. 하라 야스히사의 동명 만화 원작으로 하는 실사영화로 중국 전국시대 말기,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실권을 잡지 못한 진시황과 대장군이 되려는 노예 소년 신(야마자키 켄토) 두 명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이다. 일본내에서 시리즈 누계 동원 1,700만명, 흥행 수입 245억엔을 돌파한 메가 시리즈로 이번 5편에서는 보다 더 성장하는 주인공 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듯 하다. 일본기준 2026년 봄에 개봉한다.



| <대몽>(大濛) 예고편


대만 백색 테러 시대를 배경으로 오빠가 총에 맞았다는 소식을 들은 주인공이 언니와 함께 시신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위험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 <마이 미씽 발렌타인>의 진옥훈 감독은이 사건의 의미를 되새기기위해 백색 테러 희생자 가족에 대한 영화를 만들었다고 한다. 참고로 <반교: 디텐션>도 이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영화의 주인공 소녀 역에는 <미국 소녀>의 팡위팅, 소녀의 오빠 역에는 <원 모어 찬스>의 가위림, 소녀의 언니 역에는 대만 싱어송라이터 9m88(탕위치) 등이 출연한다. 대만 기준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