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 킬러> 외 7편 소개
호러 만찬이 열렸다. 9월 5주차 해외 신규 예고편에는 <싸이코 킬러> <위 베리 더 데드> <셸비 오크스> 등 공포 영화가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깃털 달린 괴물> <카펜터스 선> <필리언> <찍어!> <네 얼굴로 울 수 없어> 등도 그 모습을 드러냈다. 총 8편의 해외 신규 예고편을 소개한다.
고속도로 순찰대원 남편이 살인마의 희생양이 되고, 아내이자 경찰인 제인이 살인범을 추적하는 이야기. <좀비랜드> <패닉룸>의 제작자인 개빈 폴론이 연출을 맡았고, <세븐> <8mm>의 각본을 담당한 앤드류 케빈 워커거 참여했다. <바바리안> <더 워처스>의 조지나 캠벨이 제인 역으로 출연, 연쇄살인마 사이코 킬러를 쫓는다. 북미 기준 2026년 2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군사 실험의 참사로 실종된 남편을 찾기 위해 시신 수습반에 합류한 에이바(데이지 리들리)가 살아나는 시체들로 인해 위험에 빠진다는 이야기. 한 액션 하는 데이지 리들리가 주인공 에이바 역을 맡아 좀비들과 사투를 벌인다. 여기에 브렌트 스웨이츠, 마크 콜스 스미스가 출연하고, 연출은 <1922>의 잭 힐디츠가 맡았다. 북미 기준 2026년 1월 2일 개봉한다.
한 여성이 잃어버린 여동생을 필사적으로 찾던 중, 유년 시절 만났던 상상 속의 악마가 실제로 존재했을지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영화 평론가이자 인기 유튜버인 크리스 스턱만의 장편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초자연적 공포 영화로 배급은 NEON에서 맡았다. 북미 기준 10월 24일 개봉한다.
비극적인 상실 이후, 슬픔에 잠긴 아버지가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상대하면서 두 아들을 키우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슬픔에 잠긴 아빠 역으로 출연하며 불안한 심리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까마귀의 등장으로 삶의 변화를 보여주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북미 기준 10월 28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이집트의 한 외딴 마을에서 목수와 그의 아내 그리고 아들이 초자연적 힘의 표적이되면서 영적 전쟁이 벌어지는 이야기. 십대 시절의 예수를 그리는 이 공포 영화에서 니콜라스 케이지는 예수의 아버지 요셉 역을 맡았고, 노아 주프가 십대 시절 예수를 연기한다. 개봉 전임에도 어린 예수가 악마에게 유혹당하는 내용으로 인해 보수 기독교인들에게 질타 받는 상황에 놓인 영화는 평점 테러를 맡고 있다. 이 영화가 성경의 이야기를 침해했는지는 북미 기준 10월 30일 확인할 수 있다.
매사에 의기소침한 콜린(해리 멜링)이 너무나 잘생긴 바이커 레이(알렉산더 스카스가드)에게 사랑을 느끼고 복종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주인공 콜린 역에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더즐리 역으로 잘 알려진 해리 멜링이, 바이커 레이 역에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가 맡았다. 올해 칸국제영화제 주목할만한시선에 초청된 작품으로, 연출과 각본은 해리 라이튼이 맡았다.
페이크 공포 동영상을 올리며 수익 창출의 맛을 본 두 여고생이 폐허에서 촬영 후 일명 ‘하나님’이라 불리는 존재가 따라다니며 벌어지는 이야기. YouTube 채널 'kouichitv'로 알려진 동영상 크리에이터 코이치가 연출과 각본을 담당한 작품으로, 독특한 세계관이 눈에 띈다. 주인공 미사키 역에는 <그런데 치기라 군이 너무 달콤해>의 나카시마 루나가, 사츠키 역에는 인플루언서 마이키치가 출연한다. 일본 기준 1월 16일 개봉한다.
15년 전 몸이 바뀐 소년 소녀가 자신을 되찾고자 서로를 지키는 성장 이야기. 기미지마 가나타 작가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이 작품은 하루아침에 성이 바뀐 채 15년을 살아내야 한다는 설정으로 삶의 의미를 재조명한다. 영화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의 요시네 코코, 드라마 <DOPE 마약 단속부 특수과>의 다카하시 카이토가 출연한다. 일본 기준 11월 14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