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예삐
트위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이
오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양이별
고양이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휴작가 박혜진
휴작가 박혜진의 브런치입니다. 뮤지컬 연출을 하는 첫째, 성악가의 길을 닦는 둘째, 기계체조 올림피언을 꿈꾸는 막내와 나누는 전무후무한 일상을 담습니다.
팔로우
나뭇잎
2024년 3월, 47살에 책방을 차렸습니다. 12년 차 주부이면서 3남매의 엄마이기도 하고요. 일상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건져올리고 싶어 브런치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김혜주 비올라
김혜주 비올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키카눈넝
그림을 그리며 요가하는 자유로운 할머니가 되고 싶어.
팔로우
수블리
사춘기 아들과 동고동락하는 40대이자 천방지축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사입니다, 나만의 꿈을 키워가며 여전히 매일매일 성장해 나가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Mumuraeyo
좋아하는 것들을 기록하고, 그립니다. 좋아하는 것들을 더 많이 좋아하면서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함께 좋아하는 마음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무무래요
팔로우
주리
그림책과 함께 마음이 지향하는 것을 바라봅니다. 그림책 모임과 수업, 봉사를 하는 일상 속에서 생각을 나누며 대화하고 질문하는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CHOIHYO
CHOIHY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씨앗의 정원
거실에 작은 정원을 가꿉니다. 결혼 10년차, 동갑내기 남편과 두 아이와 함께하는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Sapiens
10여 년 동안 강사 활동을 했으며, 두 자녀의 성장하는 시간을 통해 내적 성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육아에서 독립 후, 독립출판, 전자책, 시에세이집을 출간한 50대 주부입니다.
팔로우
조사나
낮에는 아이들 만나는 미술 학원 쌤, 밤에는 글 쓰는 소설가 입니다. 낮과 밤의 조화를 고민합니다.
팔로우
MEE
ME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 열
임 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의 아트화. 호는 향랑. 꿈은 낭만문인. 글쓰기, 그리기, 문화예술 & 먹는 것에 진심인 편입니다. 매일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퐁당
시서화와 나
팔로우
그린해
매일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그린해입니다. 온전히 '나'를 관찰하며 엄마로서 잃어버린 '나'를 발견합니다. 미술교사이며 꿈을 그리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행복 한 송이
창조적인 삶을 추구합니다. 자연, 책, 음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우혜
우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