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9
명
닫기
팔로워
229
명
다우
다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다람이
다람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현
읽고 쓰고 생각의 힘을 키워 갑니다. 제주의 자연, 역사, 문화, 민속, 언어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공부합니다.
팔로우
책한그릇
그냥 글을쓴다. 포장해서 글을 쓸줄은 모른다. 선물포장도 오래걸리는데 글포장은 자신없다. 대신 누군가가 공감해줄수 있는 글은 쓴다. 읽다가 실없이 웃음이 나온다면 그게 내글이다.
팔로우
엄마의 서랍
하루 24시간이 늘 부족한 워킹맘. 매일의 분투 속에서 놓치지 않고 싶은 감정과 생각을 글로 붙잡습니다.
팔로우
나조식
별일이 없으면 날마다 어제와 다른 조식을 만들어 먹습니다. Since 2020. 7. 13.
팔로우
운채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살아온 날보다 작가로의 삶이 기대되는 “공간을 짓는 작가 운채(運彩)" 입니다. 글 쓰는 재미를 이제야 알아 갑니다.
팔로우
오영은
《수영일기》, 《고양이와 수다》 그리고 《오후엔 모두 남남이 되기로 해》를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형
도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J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브랜드를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술과 요리,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음식에 얽힌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인스타에 짧은 후기도 남기고 있어요 :)
팔로우
오카여사
오카리나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시옷작가
반갑습니다. 시옷은 사진의 시옷, 사진작가 시옷입니다. 그런데 글도 쓰네요. 글에는 시옷이 없는데 말이죠. 현재는 여행사에서 일을 하며 사진을 찍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선우
상상력은 조금 부족한 작가. 요리에 재능은 없는 한식조리사 자격증 보유자. 연기는 그저 재밌는 배우. 일은 못하지는 않는 회사원. 나는 누구인가.
팔로우
류은샘 러블리아샘
-장편소설 <개미지옥> 공저 -에스원 브랜딩 웹소설 시즌 1 <관계자 외 출입금지> 연재
팔로우
초마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을 장착하고 살아가는 초록별 여행자입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누룽지
누룽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