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brunch book_11th

대상

10명의 작가에게 책 출간과 더불어, 카카오에서 상금 500만 원을 지원합니다.

엄마 없는 농담 김현민
brunch book
김현민 방송작가

인절미 매니아

엄마 없는 〇〇에서, 〇〇의 자리에 그 무엇이 들어가든 우리는 슬플 테지만, 거기에 농담이 들어가면 그 슬픔은 더욱 특별해진다. 김현민의 글처럼.

안온북스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THIS IS BRANDING 브랜드 기획자 김도환
brunch book

주목받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주목받지 않는 자리에서 일합니다 / 큐앤컴퍼니 대표 파트너.

브랜드가 소비의 기준이 된 시대, 차별성을 추구하는 기업과 개인에게 가장 필요한 무기를 제공한다.

알에이치코리아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마리오네트 지하철 이도훈
brunch book
이도훈 에세이스트

@_lighter.lee 라이터리, 라이터 혹은 불쏘시개.

지하철을 롤러코스터로 변신시키는 현직 부산 지하철기관사의 입담과 말맛. 세계 최초 지하철 에세이스트의 탄생!

이야기장수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오늘도 혼자 클럽에 갑니다 소람
brunch book
소람 에세이스트

IT 회사에서 뮤직 앱 음악 추천 기획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즐겨 쓰고 가끔 디제잉을 합니다. 모범피라는 필명으로 <언제까지 이따위로 살 텐가?>라는 책을 썼습니다.

삶을 지탱해주는 음악과 춤, 그 모든 것에 마음껏 감탄하고 환호하는 클럽 덕질기. 작고 큰 편견이 깨진다.

수오서재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태어나는 말들 조소연
brunch book
조소연 에디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죽음과 광기를 직시함으로써 '태어나는 말들'의 아름다움에 사로잡혔다.

북하우스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인생은 방탈출 오지은
brunch book
오지은 회사원

커피회사에서 일하며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회사를 탈출하면 방탈출을 즐깁니다. <인스타 ID : boogie_escaperoom> 날이선 날의 날을 깎기 위해서 글을 씁니다.

방탈출이라는 취미에 빠진 직장인인 저자의 글은 방탈출의 재미와 의미를 유쾌하고도 섬세하게 파고들며 우리를 새로운 문으로 이끈다.

김영사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가능합니까? 조여름
brunch book
조여름 소설가

하루종일 글을 써서 먹고 삽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와 또 웹소설을 씁니다. 주말엔 가끔 제주를 돌아봅니다. 외롭지만 외롭지 않게 살고 있습니다.

도시 생활을 포기해도 잘 지낼 수 있다는, 우리가 몰랐던 가능성의 세계를 엿볼 수 있었고 더 알고 싶어졌다.

미디어창비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이야기 김건우
brunch book
김건우 마케터

작은 스타트업 마케팅 팀장 K, 현재 작은 스타트업에서 온라인 마케팅 팀장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제가 경험한 내용을 솔직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성공 사례 나열도 이론도 없다. 실제 현장에서 마주하는 마케팅을 고민한 흔적과 인사이트를 그대로 담았다.

한빛미디어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면접관 일기 시드니
brunch book
시드니 회사원

우당탕탕 오피스 활주극 <막내팀장 일기> 연재 중입니다. 청담동 에세이는 출간준비 중이라 '24.3월 이후 새 에피소드 연재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밀도있게 사는 중입니다.

한 번 더 나에게 질풍 같은 용기를 주는 책. 면접관의 생생한 이야기가 지루할 틈 없이 가득 채워져 있다.

시공사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시골 여자 축구 노해원
brunch book
노해원 기획자

자주 계획하고 자주 좌절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 꼬박이들과 좌충우돌 성장중.

읽다 보니 어느새 면 단위 작은 마을의 여자 축구부를 응원하고 있었다. 자신도 모르게 그어 놓았던 경계선 바깥으로 힘차게 뛰어나가는 이야기가 보는 이들에게 용기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

흐름출판 에서 대상으로 선정하여 책으로 출간합니다.
2024년, 책으로 출간될 브런치북을 기대해주세요!

제11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대상 작품은 2024년 책으로 출간됩니다.
책의 원작이 될 브런치북을 미리 라이킷하고, 출간을 기다려보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