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매거진 본문

브랜드텔링 비오
이미지정보

브랜드텔링

by비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진실된 가치를 효율적으로 말하기

글 18 | 구독자 1357
매거진 자세히 보기 메뉴 모든 요일의 매거진>

개별 매거진 소개

Magazine Info

고대 노르드어에 불로 달군 낙인을 소의 엉덩이에 찍어 소유를 표시하는 행위를 뜻하는 brandr 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brand의 시작입니다. 이제 브랜드는 제3의 언어가 되어 입에서 입으로 번지고 머릿 속에 가슴 속에 스며 그들의 생활 속에 녹아듭니다. 브랜드가 제3의 언어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도 텔링이 필요합니다. '브랜드텔링'은 시각적일 수도 비시각적일 수도 있습니다. 언어적일 수도 비언어적일 수도 있습니다. 수단이 무엇이든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진실된 가치를 효율적으로 말하는 것이 바로 브랜드텔링입니다.

프로필 사진
Author 비오

꼼꼼하게 알아내어 쉽게 풀어쓰는 아재야그 - 브랜드, 커피, 그 외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이해하기 쉬운 글로 쓰겠습니다.

Table of Contents
  1. 01브랜드 인문? 브랜드 입문!
  2. 02'기억'의 시작
  3. 03무언가의 '상징'이 되고 싶습니까?
  4. 04'나' 다운 것
  5. 05브랜드가 말합니다
  6. 06글자가 전하는 목소리
  7. 07단어만으로
  8. 08몸짓도 읽힙니다
  9. 09공감가는 숫자
  10. 10들어주길 원한다면 들으세요
  11. 11다르지만 같은 느낌, 같지만 다른 제품
  12. 12나도 모르는 '나'를 깨운다
  13. 13'나'를 위해 존재하는 공간
  14. 14차이가 아닌 차원이 다른 메시지
  15. 15손 끝으로 만드는 편안함
  16. 16내가 만들어가는 '책'
  17. 17붉은빛 사연으로 얼룩진 황금빛 보석
  18. 18장인정신이 만들어 낸 오렌지 빛 선물
  19. 19삶의 끝자락에서 만난 분홍빛 희망
  20. 20씨앗 하나가...
글 보러 가기

개별 매거진 글

모든 요일의 매거진 >

수요 매거진 더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