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꿈돌
만 65세가 되면서 부터 자유로워지고 싶은 할머니의 몸부림친 이야기. 이제까지 지고 산 세상의 모든 짐도 벗고 싶고, 무엇보다 아픈 몸에서 벗어나고 픈 욕구로 저지른 여행.
팔로우
주혜
2024년 7월 9일. 담도암4기 판정을 받은 40대 초반 세 아이 엄마의 항암 일상을 담은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캉쓰
책 없으면 못 사는 사람. 다들 "예"라고 할 때 "아니오"라고 해서 눈총받는 사람. 세상이 더 따뜻했으면 하는 사람. 보고 겪은 일을 재해석해서 글로 씁니다. 일상 에세이 단상글
팔로우
나비
익숙한 질서에 물음표를 던지고, 모두가 평등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책 이야기를 함께 하는 걸 무척 좋아합니다.
팔로우
어떤
훌륭하지도 비참하지도 않고 보수적이지도 진보적이지도 않으며 세계에 맞서거나 세계에 종속되지 않은 상태로(또는 둘 사이를 오가며) 자신의 할 일을 하는 것. <영화와 시 일부>
팔로우
헤세드
책과 글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로로
빨리 돌아가던 시계가 다시 천천히 돌아가기 시작했다. 나로 채우는 시간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달빛달
뭉툭한 생각덩어리들이 자라 문장으로 꽃피는 순간이 좋아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우
감히 읽고 쓰는 시간들
팔로우
조쌤
맞습니다. 제가 그 조쌤 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2018년 영국으로 이민, 서른 후반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직딩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밍엄 외곽의 작은 도시의 공유사무실에서 행정업무를 하며 파운드를 벌고 있어요.
팔로우
이지연
뭐가 씌어 강아지 비숑을 키우게 되었습니다. 강아지를 가족으로 맞이하며 겪는 에피소드와 정보를 전달하고 따뜻한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팔로우
정예슬
예스리딩 대표|작가|강사|5.3만 교육 크리에이터 @yeseul_check <열려라역사논술><초등긍정확언일력365><슬기로운독서생활><너의생각을응원해!>등 10권의 책을 썼어요.
팔로우
송곳독서
슈퍼 J 자기계발러, 17년차 직장인.
팔로우
지미작가
동화작가이며 지우개를 파서 이야기를 짓는 지우개 작가로 활동합니다. <아빠 보내기>, <이찬실 아줌마의 가구 찾기> 들을 썼습니다. 갱년기의 일상을 지우개로 찍고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정호훈
"관점이 다르면, 결과가 다르다" 라는 생각으로, 데이터분석도 하고, 컨설팅도 하고, 강의와 상담도 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느낀 것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디지털노마드 #N잡러
팔로우
백건우
창작/만화평론/글쓰기/여행/영화/음식/취중진담/생활명품/시골생활/집짓기/집관리
팔로우
hee
콘텐츠 기획 이야기, 아기 낳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책 읽은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저널리즘과 브랜드 저널리즘, 출판과 포스트 그 사이 어딘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