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지망생 성실장
예술가의 아내, 작가 지망생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서슈맘
삼교대로 일하고 있는 15년차 간호사이자, 이쁜 두 딸의 엄마입니다. 아둥바둥이 아닌 열심히 살고 있는 워킹맘! 공감가는 이야기들로 채워나가려고 합니다.
팔로우
길 위의 앨리스
공공기관 1n년차에 퇴사한 도비. 여행과 일상에서 만난 풍경을 나만의 속도와 시선으로 관찰하고 기록하는 사람. 혼자서 뭐든 잘하는 인간 뽀로로.
팔로우
jooniwoogi
즐겁게 일을 하다가, 2022년 유방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를 계기로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2023년엔 건강, 도전, 감사하게 살았습니다. 2024년이 기대됩니다.
팔로우
유사라
유방암 2년차! 하고픈거 다 하며 살기로 작정한 프로 자연치유러입니다.
팔로우
momoblanc
유방암, 개들과의 인연, 잇팁과 인팁의 그 중간쯤
팔로우
아드리비튬
즐거운 대전/세종 생활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포닥입니다.
팔로우
심연
일상을 글감의 소재로 삼으니, 세상 천지 재미난 거 투성입니다. 귀요미 삼남매 덕분에, 동심을 잃지 않은 유쾌발랄 아줌마가 됐습니다. 이렇게 쭉~ 글쓰는 귀여운 할머니가 되렵니다.
팔로우
소월이
20년 넘게 같은 사람과 영화보고 애니보고 게임하며 키들대며 삽니다. 책읽고, 투자하고, 부업하고, 일하면서 매일 충실하게 채워가며 성장하고 있는 딩크족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쉐비
쉐비의 브런치입니다. 내 마음 속에 쌓여있는 적지 않은 꾸러미들을 하나씩 풀어 영혼을 달래고자 합니다. 그렇게 한발짝씩 딛고 나아가는 인생 속에서 경이로움을 찾고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