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8
명
닫기
팔로잉
138
명
제이
좋아하는 것만 하고 살 수 없어서,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 쓰는 마케터.
팔로우
마음정원사 안나
'나를 회복하는 길'에 함께 하겠습니다.
팔로우
송석주 영화평론가
평일은 기자, 주말은 영화평론가
팔로우
hardy
기레기이자 INTJ
팔로우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팔로우
신승건의 서재
동네 의사 신승건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일상예술가 정해인
인생에 관한 짧은 생각을 쓰며 매일 발전하기 위해 애쓰는 직장인입니다. eliot8865@gmail.com
팔로우
인생여행가쏭
7년간 잘 다니던 회사를 퇴사하고, 현재는 자발적 백수 생활 중입니다. 프리랜서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궁리중이며, 좋아하는 일을 하며 자유롭게 사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이시스
치유가( 가족 치유, 개인 상담) 이시스입니다.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코끼리연필
삶에 중요한 가치가 '내가 나로 있을 수 있는 시간, 행복' 입니다. 이를 위해 '돈공부, 자기계발' 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나로 있으려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소소
소소한 밝음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뢰렉신
안녕하세요. '뢰렉신 다니스뤽' 입니다.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호
모호한 모호한것들 모호한 생각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