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0
명
닫기
팔로잉
30
명
고봉주
십수 년 차 변호사입니다. 일상에서 휘발되어 버리면 아쉬운 감정과 경험과, 그리고 지식과 정보를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동근 변호사
정동근 변호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소평변호사
부족하지만 생활하면서 소소한 이야기와 알고 있는 경험 등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리빙스톤
리빙스톤이 여행을 좋아하는 너에게
팔로우
GSR
일반적인 사람은 특별하지 않다.
팔로우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팔로우
피플코치
외국계 HR매니저의 직원, 팀장, 그리고 회사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윤승
하버드를 나온 전업주부입니다. 야심찬 그 이름 'Harvard'와 경력단절의 대명사 '전업주부'라는 이름 사이에서 찾아내는 나만의 정체성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강미정
잠시 유럽에서 두 아이의 엄마이자 여행자로 살고 있습니다. 아나운서를 했고 상담심리학을 공부했으며, 말과 마음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감성기복이
시시콜콜한 이야기들로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천루
일상을 담는 글쟁이 | 비정기 연재
팔로우
shadow
노예근성 탑재한 자유영혼. 베짱이를 선망하는 일개미.
팔로우
윤슬
열심히 직장을 다니는 노동자입니다. 이제는 제법 후배들도 생겼습니다. 나이도, 경력도 얼마되지 않았는데 회사에선 저를 팀장이라 부릅니다.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항상 고민합니다.
팔로우
윰즈
삶의 지도를 글자로 기록하고 싶습니다. 저는 독서가, 사색가, 여행가, 엄마, 아내, 딸, 친구...때로는 그 모두.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민근
소설 만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