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김하나
희곡을 쓰고, 연극을 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은 살림을 하고 어린이를 키웁니다.
팔로우
수형
연기하는 게 재밌어서 배우를 할까 하다가 글 쓰는 것도 재밌어서 작가를 할까 하다가 연출도 하고 대본도 쓰고 에세이도 쓰고 그림책도 끄적끄적하는. 작_닭들의 꿈 날다 외.
팔로우
백지영
희곡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곡도
곡도의 브런치입니다. 소설, 희곡, 연극 감상, 에세이 등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파볼레
모르겠네요. 하하
팔로우
South Point
SF와 와인 그리고 여행을 즐긴다. 낡아서 곰삭은 책속에서 영롱한 와인 한잔을 구하러 떠난다. 모바일트렌드2018/사물인터넷/모바일트렌드2014/모바일트렌드2015 쓴 작가다.
팔로우
danori
국제정치/안보를 연구하고 가르칩니다.
팔로우
겨울달
영화 보고, 드라마 보고, 뉴스 읽고, 글을 끼적입니다. 운동은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Magnus 창
경제, 산업, 외교 분야 전문 블로거입니다. 많이 부족합니다만, 여러분들의 인사이트를 넓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팔로우
FlyingN
영화, 책, 자연, 사람, 공존을 생각하고 배우며, 자유롭게 읽고, 쓰고, 나누는 FlyingN(나는고양이)의 브런치입니다. More at Flyingn.net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이태이
당신만의 인문학 남자
팔로우
one
연필로 그리는 그림일기 | one-diary@daum.net
팔로우
오늘
세상 모든 것에서 의미를 찾습니다. 내가 찾은 의미가 당신에게 가 닿기를.
팔로우
분더비니
instagram @wunderbinnie 관객의 시선을 담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