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과 모레
오늘도 10시 넘어서 일어났다 ㅠ,, 요즘 왜이렇게 밤에 잠이 잘 안오는지 모르겠다. 나의 하루는 보통 기상 후 강아지 산책, 점심, 오후공부, 운동후 저녁, 복습 이런 순으로 진행된다. 그래서 항상 오전시간을 활용하고 싶은데 잘 안된다,, 오후에는 주로 인강을 들으니까 3시간 정도, 6시쯤 운동 갔다오면 8시가 넘고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 나면 9시, 이것저것 마무리 하고 복습 겸 노트정리를 2시간 하고 나면 12시가 된다.
어제와 오늘은 동생이랑 친구들, 사촌형이 전화가 와서 시간이 좀 더 걸렸다. 내 목표는 오전 인강, 오후 복습 및 노트정리 후 운동 갔다와서 일찍 쉬는거다. 그래야지 내가 마음이 편할거 같은데 지금처럼 다 끝내고 쉬다보니 또 밤에 늦게 잠들고 일어나기를 반복한다. 그래도 어떻게든 하긴 하는데 컨디션이 왔다갔다 하는 느낌? 아 그리고 요즘 저녁은 삶은 계란만 먹고 있다. 내 몸무게를 보고 충격을 먹었거든 ㅎㅎ,, 그래서 프로틴이랑 닭가슴살, 고구마를 살까 싶다.
어쨌든 너무 계획에 강박을 가지면서 스트레스를 갖지 말자. 나는 즉흥이기도 하고 ㅎㅎ 이번주는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진도는 열심히 따라가는 중이다. 조금씩 시간을 당기다보면 내가 원하는대로 시간을 맞출수 있지 않을까..? 그럼 오늘도 일찍 자야겠지 하하 그럼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