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킷 13 댓글 공유 작가의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컨디션 난조,,

아프다 ㅠ

by 취준생 하영섭 Feb 18. 2025

지난 주말에 맛있는걸 많이 먹었는지 배탈이 나서 하루종일 설사하고 구토를 했다,, 그래서 의도치 않게 3일 연속으로 쉬게 되었다. 하루가 밀릴 정도로 계획이 틀어진건 처음인거 같다. 사실 아픈 와중에도 어제는 억지로 공부를 할까 했지만 그랬다가는 일주일동안 더 큰 영향을 끼칠거 같아 하루 푹 쉬고 빨리 회복하는게 낫다고 판단을 했다.


그래도 이번에 이것저것 해야할 일처리를 많이 했다. 동사무소에 가서 청년수당 신청도 하고, 자동차 등록증 발급도 하고,, 아쉽지만 청년도전지원사업이라고 수당을 받을수 있는 활동이 있었는데 내가 작년에 받은 다른 활동 때문에 지원이 안된다고 한다ㅠ 내 생각엔 공부를 더 열심히 하라는 신호지 않을까 싶다 ㅎㅎ,, 그래서 3월부터는 공부하면서 필라테스를 배워볼까 한다. 수당 받는걸 또 신청해볼수 있지만 이젠 공부시간이 부족할거 같아 굳이? 라는 생각이 든다.


아 그리고 유튜브도 열심히 편집해서 여러개 만들었다! 내가 해보니까 촬영하고 편집하면 하루에 하나가 최대치인거 같다,, 편집하는데 3~4시간 걸린다 치면 일주일 중 주말에 하고 많아봐야 한두개 정도 만들수 있을거 같다. 최소한 하나는 만들어서 올리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 일단 지금 찍어둔게 많아서 이것부터 올려놓고 다음걸 생각하고 기획해볼까 싶다. 그래도 구독자도 꾸준히 조금씩 늘고있다! ㅎㅎ


하루를 쉬어버리니까 오늘 공부하기가 엄청 버겁고 힘들었다. 이래서 공부는 쉬면 안된다고 하나보다,, 어쨌든 잘 끝냈으니 이번주도 파이팅해서 해보자! 내일은 동생도 귀국한다 ㅎㅎ 부려먹을 동생이 생겨서 기분이 좋다 ㅎㅎ 백수도 한명 더 생겼고 헤헤 진짜 이건 농담이 아니라 3월부터는 컨디션관리도 하면서 더 빡세게 공부에 매진해볼까 한다. 이번주랑 다음주에 정리할 겸 마무리 해두고 그날 했던걸 제때 복습하고 필기할거다. 문제풀이도 하고! 확실히 점점 내가 수험생인 걸 체감하고 몸소 느끼고 있는 요즘인거 같다. 봄이 오면 더 그러겠지? 여튼 나는 내가 주어진 여건 안에서만 열심히 하면 된다! 적당히 최선을 다하자!:)

작가의 이전글 주말!

브런치 로그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